제주 통큰장어 신제주점 가족외식할때 종종 가는 곳이예요

2023. 5. 6. 13:10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통큰장어 신제주점
제주시 신대로 60 1층
10:00 ~ 23:00 ( 중간 3시부터 4시 브레이크 타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064-744-1002

 

 

장어집은 특히 가족외식할때 자주 갑니다 .

부모님세대부터 우리 세대 그리고 아이들까지 다같이 먹기에 괜찮은 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

제 주변에도 장어를 엄청 좋아하는 사람도 없지만 그렇다고 

엄청 싫어하는 사람도 없는것을 봐선 호불호가 강한 음식은 아니지 않을까 싶네요 ㅎ

 

 

제주에서는 통큰장어가 가성비가 꽤 괜찮은 장어집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휴일이나 어린이날 , 어버이날 등에는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듯 하구요 .

 

 

가격대가 저렴하다보니 상차림 비용은 따로 받는데 받아도 뭐 저렴하다고 할 수 있어요 .

포장도 된다고 하던데 포장은 안해봤고 

장어만큼은 가서 바로바로 구워먹어야 맛있을것 같단 생각은 듭니다 .

 

 

 

장어 먹으러 가면 감자 튀김 같은거 나오는데 그거 생강입니다 ㅎㅎ 

제 지인의 어린 딸이 감자튀김인줄 알고 집어먹었다가 울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저는 어른인지라!!! ㅋㅋ 생강을 좋아하기도 하고요 ^^ 

생강 같이 구워서 쌈 싸먹는것을 무척 좋아합니다 .

 

 

 

이렇게 마늘이랑 생강이랑 고추까지 넣은다음에 장어 2점 정도 올려놔서 먹음 캬 - 맛이 끝내줍니다.

 

우리 가족은 대부분 양념없는 생구이를 선호하는 편인데 양념도 괜찮긴했어요 .

 

 

찌개까지 같이 나와서 소주 마시기도 좋긴 합니다 ㅎㅎ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곳이라 종종 가는데 저도 가다보니 장어 넘 맛나게 느껴지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