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유명한 해장국집 한곳인 은희네해장국 노형점 24시간 영업

2023. 5. 13. 18:14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은희네해장국 노형점
24시간 영업
제주시 원노형로 40 
064-711-5820

 

해장국 만원 , 내장탕 만이천원, 순두부 구천원 . 

요즘 해장국은 다 1만원 이상이기때문에 가격대는 괜찮다고 생각하구요 .

소주, 맥주 가격은 날이 갈 수록 오르네요 ㅜ 이건 좀 슬픕니다 ㅜ 

이젠 술은 집에서 마셔야 하는거 아닌가 싶어요 ㅎㅎ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

쌈장에 고추 찍어드심 되구요 . 소스도 하나 주셨구요 .

김치랑 깍두기 나왔고 , 달걀은 1인 1개인데 넣어 먹어도 되고 안넣어도 상관없어요 .

저는? 넣습니다.

그리고 선결제입니다. !


 

 

소고기해장국이랑 내장탕 두개를 주문했어요 .

저는 소고기해장국이였어요 ㅎㅎ 

마늘 듬뿍 파 듬뿍 건더기도 듬뿍듬뿍 맘에 듭니다 .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집이구요 .

관광객분드링 특히 많이 가시는데 , 원래 도민분들이 많이 가셨던 식당입니다.

도민분들이 많이 가기 시작하면 입소문이 나서 관광객분들도 많이 가시더라구요 .

 

 

 

 

24시간 영업한다고 합니다 .

저는 낮 시간대 주로 방문하는 편이예요 .

 

 

내장도 가득 들어가있었구요.

무엇보다 비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

내장이 비리면 아무리 양념이 강해도 비린맛이나 향이 확 나는데 여기는 깔끔합니다.^^

 

주차장 바로 앞에 있긴한데 점심, 저녁시간대에 딱 맞춰가면 못세울 가망성이 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