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파도식당 콩국수랑 멸치국수먹고왔어요 괜히 유명한게 아니예요

2023. 5. 20. 12:51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파도식당
제주 성지로 68-1
오전8시부터 오후4시까지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064-753-3491

 

 

대기 살짝 있는 유명 멸치국수 맛집이예요 .

' 제주 파도식당 ' 이라는 곳이구요. 제주공항에서 약 15분거리에 자리잡고 있어요 .

 

 

 

 

멸치국수 일반은 7,000원, 대짜는 8,000원인데 대짜 선택함 양 정말 많아요 .

고기국수는 멸치육수에 고기가 올려져있는데 이거 진국이예요 .

1,000원 더 추가한다고 생각하시면되구요 .

제가 먹고 온 음식은 ' 콩국수 ' 이고 기본 9천에 대짜 1만이예요.

그외 비빔국수, 냉국수 있고 아강발이랑 물만두도 팔아요.

 

 

오전 8시부터 오후4시까지만 영업해요.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일이구요 . 

저는 약 10분 미만으로 대기하고 입장할 수 있었어요 .

테이블이 7개 정도로 많지 않은편이라 대기가 더 생기는것 같기는 해요 .

 

 

왠만큼의 대식가분들이 아니라면 보통 주문해서 드세요 .

대짜는 진짜 많아도 너무 많아요^^; 분명 1,000원 추가인데 2배로 나오는느낌입니다 ㅎㅎ

음식은 남기면 아까우니까 먹을 수 있을만큼만 ~!

 


 

이게 바로 멸치국수예요 . 

고기가 올려져있는걸 선택할까 고민하다가 멸치국수로 주문했어요 .

양이 그냥 봐도 엄청나 보이지 않나요 ?

 

 

 

국물맛 아주 깔끔한 편이구요. 고기가 더해지면 약간 느끼하긴한데 워낙 육수가 깔끔해서 괜찮다고 하네요 .

면증 중면이예요. 아주 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아서 오히려 포만감 느끼기도 좋고 거북하지 않아서 좋았구요 . 

 

 

 

이것은 콩국수예요. 원래 차가운 국수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궁금해서 주문해보았답니다.

콩국수도 맛있더라구요 . 걸죽한 국물 자체를 좋아해서 저는 아주 괜찮다고 느껴졌어요 .

 

 

반찬은 김치랑 깍두기 정도 나온다고 생각하시면되구요 .

왠만한 멸치국수 집보다 여기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것 같아요 . 

멸치육수의 깊고 진한 맛 ~~ 여기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