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동쪽 블루보틀 제주 카페 굿즈도 실컷 구경하다 왔어요

2023. 5. 26. 16:36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블루보틀 제주 카페 굿즈

 

블루보틀 제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구정,추석 당일 휴무
제주시 구좌읍 번영로 2133-30
1533-6906

 

얼마전에 다녀왔었는데 그때는 사진을 못찍고와서 겨울에 다녀왔던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

 

 

일단 며칠전에 갔을때도 주말이라서 방문객들이 많았고 대기 15분 정도 했었구요 .

겨울에 방문했을때도 대기 있었어요 .

 

 

주차장은 매우 넉넉하여 주차할 걱정 없었음 !
네비게이션에 블루보틀 제주 카페 주차장을 검색해도 되고 아님 이곳을 찍음 그냥 주차장이 바로 보이기도 해요.

숲길을 지나 돌담이 있는 주차장이 보이고 그 너머로 이 카페 건물이 보이거든요 .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프론트가 있구요 ! 

여기서 주문하고나면 이름을 적어달라고 하세요 , 저는 삼월이요~ 라고 이야기를 했어요 ㅎㅎ 

주문 음료가 나오면 바로 이름이 불리니까 귀 쫑긋 하셔야해요 :)

 


 

테이블이 아주 많지는 않은편이지만 그래도 대기 없는날에 가면 몇 테이블 정도 비어있기도 하다고 해요 .

그리고 드립커피를 내리는것을 직접 △ 볼 수 있게 해두었답니다.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 

여기 원두 참 괜찮아요. 저도 사서와서 마셔봤는데 느낌 좋아요 ^^

 

 

 

이곳은 굿즈 상품들이 상당히 예쁜데요 .

더블 글라스로 하나 사왔는데 가격은 정말 사악합니다 .

제가 산게 4만원대였거든요 ㅜㅜㅎ 그런데 너무 이뻐서 안살수가 음씀..

 

 

 

뭐랄까, 파란색도 예쁜 파란색이예요 .

아주 진한것 같으면서도 하늘색 같으면서도 , 색감이 무척 예쁘더라구요 .

흰색이랑 잘어울리기도 하고 글라스처럼 유리랑도 잘 어울리죠.

 

 

 

 

보틀은 집에도 너무 많아서 계속 사두는게 과연 환경을 위한길일까 라는 생각이 들어 사지 않았지만... 

집에 있는거 좀 많이 해지고 나면 ㅜㅜ 여기서 구입해야지 하고 있어요 .

 


 

이름이 불려서 바로 가지고 왔어요 !

사진은 못남겼는데요 , 놀라 플로트 (디카페인) 라는 커피였구요 . 

기본 가격은 7,500원인데 디카페인으로 변경할 경우 600원이 추가되요 :) 

 

 

아이스크림이 고소한 커피랑 잘 어울리기때문에 블루보틀에서 꼭 마셔봐야할 커피가 되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디카페인이랑 카페인이랑 맛 차이는 잘 모르겠어요 . 

 

 

 

아, 그리고 며칠전에 갔을때 푸딩도 먹었었는데 저는 맛있었어요 .

우유푸딩이였구요 너무 많이 달지 않아서 오히려 제 입엔 잘 맞는 느낌 ?

 

 

가장 기본인 아메리카노 자체가 맛있는곳이다보니 어떤걸 주문해도 후회없으실것 같긴한데요 !

 

 

 

제주도 동쪽 블루보틀 카페에 가시거든 놀라 플로트는 꼭 주문해보시구요 ! 

굿즈 상품들 넘 이뻐요 ~~~ 

구경만 해도 왠지 기분이 좋아지니 ㅎㅎㅎㅎ 구경해보세요 :)

 

 

 

한달 뒤에 친구랑 여기 다시 가기로 했는데 

그땐 꼭 다시 사진찍어올께요 !! 

아, 그리고 주말이 아니면 대기 없이 바로바로 방문 가능한날이 더 많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