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해서 먹어본 제주왕족보 본점 중아여중근처예요

2023. 5. 27. 12:50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왕족보 제주본점
오전 11시부터 밤1시까지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포장,배달,예약 다됨
0507-1359-5800

 

 

제주왕족보 라는 곳에서 포장주문을 해 보았어요 .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한데 저는 세트로 주문했구요 .

족발 반 보쌈 반 해서 포장해봤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아서 후기 남깁니다 .

 

 

중앙여중 근처에 있는 족발집이구요 .

배달, 포장 , 예약 다 된다고 해요 . 홀에서 먹고 갈 수 있는지는 모르겠고요 .

싱싱한 쌈채소랑 김치도 괜찮았어요 . 

 


 

 

특히 보쌈이나 족발은 밥반찬으로도 좋잖아요 .

약간 영양가있게 먹는 느낌도 나서 외식하거나 포장 및 배달을 해도 약간 좀 몸에게 안미안한 ? ㅋㅋ 그런 음식요 .

 

 

 

25년 이상 족발 & 보쌈만을 고집한 쉐프님이 장인의 정신으로 매일 2회 이상 당일 삶아 판매하신다고 해요 .

100% 제주산 생고기만을 사용하는 곳이라고 하니 가격대도 이만하면 아주 훌륭하지 않나 싶어요 .

 

 

세트로 주문하면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집에서 이것저것 다른 반찬 꺼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 

늘 생각하는거지만 포장이든 배달이든 쓰레기 문제는 .. 음 ..

이건 저도 조금 더 생각해볼께요 .

 

 

 

주문할때 비계양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으니까 전화로 주문하시는분들은 물어보시구요 . 

앱으로 주문이 가능한데 앱에서는 바로바로 선택이 가능해요 .

 

 

보쌈이든 족발이든 삶아서 먹는 고기는 쌈이 최고인듯 해요 .

쌈채소에 김치에 마늘에 쌈장까지 ~ 

캬 . 어제 먹었는데 오늘도 먹으라면 먹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