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하러 다녀온 제주축산농협 한우프라자 아라점 한우탕

2023. 6. 6. 11:49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축산농협 한우프라자 아라점
오전11시30분부터 오후10시까지 연중무휴
064-726-5671

 

한우 먹을때 종종 방문하곤 하는 제주축산농협 한우프라자 아라점에 혼자 다녀왔어요 ㅎㅎ 

 

 

저는 한우탕을 점심으로 먹고왔는데 , 

다음에 가족들이나 지인분들과 함께 고기 구워먹으러 갈 일이 있지 않을까 하여 메뉴판 찍어뒀답니다.

 

 

아무래도 온라인으로는 메뉴판이 옛날 그대로 반영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ㅎㅎ

정확한 가격을 알고싶어서 찍어온 김에 올려봐요 .

 

 

가격대가 많이 오르긴 했더라구요 . 

 

 

그래도 여전히 맛있겠죠 ?

한우탕 먹으면서 조만간 가족들이랑 와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제주시내권에서 한우탕 맛있게 하고 또 혼밥하기 좋은곳들을 찾는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곳이예요 .

반찬은 △ 간단하게 나오지만 다 맛 괜찮구요 .

 

 

간단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혼밥하러 가끔 다녀오곤 해요 . 

연중무휴로 운영하긴 하는데 공사등의 특별한 일로 쉬게되면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 공지가 뜨니 한번은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지 않을까해요.

 

 

 

한우가 아주 많이 들어가 있지는 않지만 깔끔하니 맛 괜찮더라구요 .

 

 

포장도 됩니다. 저는 지나가다오다 방문해서 바로 어딜 갈 예정이였기에 먹고왔어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