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제주시 장어구이집 통큰장어 이도점

2023. 6. 9. 12:09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통큰장어
제주시 청규로3길 50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까지
064-759-0009

 

포장도 되고 먹고 가는것도 되는 곳이예요.

주차장 매우 넓어서 접근성도 우수한 ' 제주 통큰장어 ' 다녀왔어요 .

제가 다녀온곳은 이도동에 있는곳입니다.^^

 

 

여기 장어구이는 늘 신선하고 늘 일정해서 좋아요 .

가격대도 저렴한편이고 반찬들도 잘 나오구요 .

'

 

가시가 있기는 하지만 거의 없는편이며 실하기도 해요 .

직원분들도 무척 친절하시고 여기 디저트로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장어값이 저렴하다보니 상차림비용은 있어요 ~

있어도 저렴한편이고 샐러드, 김치

 

 

제가 무척 좋아하는 생강~! ㅎㅎ 감자튀김같이 생겼죠?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장어 구워두고 쌈싸먹을때 몇개 같이 넣어서 먹어도 감칠맛이 좋아요.

 

 

양파지에 소스들 그리고 고추랑 마늘까지 잘 챙겨주시는 곳이예요 .

쌈채소들도 잘 나옵니다 ( 깻잎 + 상추 )


 

부모님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이기도 해요 ~ 

그래서 여기 어버이날에 특히 손님들이 미어터집니다 ㅎㅎ 

꽉차서 대기를 한적도 있었어요 ^^ 

 

 

그외에는 늘 방문객들이 많긴하지만 대기할 정도는 아니구요 .(가끔 웨이팅 하셨다는 분들이 계시긴 합니다)

또 워낙 테이블들도 많아서 ^^ 기다림없이 바로바로 테이블도 세팅되고 

구워먹는게 시간이 많이 걸리는게 아니라 후딱후딱 먹고 올 수 있어 좋아요 .

 

 

장어맛도 좋고 비린내도 없는편이예요 . 

위생도 꽤 깨끗해보였구요 ~ ^^ 흠잡을만한 곳이 없는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

점심시간대에 이용하면 정식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곳이예요.

 

 

제주 통큰장어 본점이 이곳이라고 알고 있구요 ~ 

다른곳들도 괜찮긴한데 왠지 여기 장어가 더 튼실해보이긴합니다 ㅎㅎ 

 

 

 

고추랑 마늘은 장어구울때 마지막에 옆에 두고 같이 구워먹음 더 맛있어요 ^^ 

2인이서 장어구이 1kg 가 딱 맞는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