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갈치조림 순살이라 양념이 더 잘 배어 감칠맛 으뜸이였음

2023. 7. 7. 12:32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순살 갈치조림의 매력은 한번 알면 도저히 헤어나올 수가 없게되요.

특히 양념맛이 깊은곳일수록 갈치안에 깊숙이 배어들어간 그 양념맛에 푹 빠져서 나오기가 힘들더라구요.

눈을 감았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ㅋㅋ 다음날 다녀오기도 했던 그 식당.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무성향갈치조림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4번길 7 1층
08:00~21:00 (브레이크 타임 없어요)
주차/단체/예약 모두됨 , 포장은 문의
064.733.5453

 

무성향갈치조림 이라는 식당입니다.

단품으로도 판매하고 세트로도 판매합니다.

3-4인이라면 저는 이 순살갈치조림세트메뉴를 적극추천드리고싶어요.

가성비 좋고요 ( 말도안되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이 절대 아님) 

제주도민분들이 많이 찾는 로컬식당인지라 가시면 분명 만족하실꺼예요.

 

 

식당 근처 주차할 곳 많습니다. 1층이라 방문도 편해요.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없기에 내가 배고프면 언제든지 갈 수 있다는점도 좋고요.

여기 바로 뒤에 옆에 가성비 좋은 호텔들도 많아서 관광객분들이 특히 조식 먹으러 많이들 가신다고해요.

호텔 조식보다도 훨씬 좋다고 느껴서 방문하시는거겠죠?

입소문의 입소문을 꽤 타는 집으로 재료의 신선함이 으뜸입니다.

 

 

따로 정기휴일은 없습니다.

아예 휴일이 없는것은 아닌데 어~ 쩌다 한번씩 쉬시긴 하세요.

개인적인 사유라 이유는 모르겠고요 , 포털사이트에 한달 전쯤에 공지가 올라오기때문에

혹시 걱정되시는분들이 계시다면 네이버 등에 무성향갈치조림 검색 한번 해보고가시거나

064-733-5453으로 전화해보고 가심되요^^

제가 갈땐 쉬는날이 한번도 없었어요 ㅎㅎ

 


 

이것이 바로 △ 순살갈치조림 세트 메뉴인데요.

제주에서 관광객분들이 많이 찾는다는 ' 통갈치구이 ' 랑 ' 순살갈치조림 ' 이랑 ' 성게미역국 ' 이 함께나오고

가마솥밥이랑 정성 뜸뿍 담긴 신선한 반찬들이 함께나옵니다.

 

 

 

 

이 세트메뉴는 2인용, 3인용, 4인용 이렇게 있구요.

가격은 7만 10만 12만입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런 구성에 이 가격대면 진짜 대박입니다.

제가 어느 식당에가서 둘이서 통갈치조림을 먹은적이 있었는데 14만원을 지불했었거든요.

그거에 비하면 반값이잖아요~ 심지어 순살이라서 오히려 먹기 더 편했고 다른 메뉴들도 같이 나오고

또 문어까지 있어서 무척 마음에 들었답니다.

 

 

함께나오는 성게미역국 !! 단품으로 주문이 가능해요.

성게도 가득있고 미역도 가득입니다.

저는 혼자가면 이 성게미역국을 꼭 먹고오곤해요.

국물맛이 굉장히 진한데 조미료 맛이 아니라 청정제주의 시원한 바다향과 깊은맛이 나서 이 국도 원픽..ㅎㅎ

 

 

이렇게 △ 혼밥을 먹을때는 나오구요.

생선구이는 서비스로 나올수도 있고 안나올수도있어요.

안나와도 반찬들이 맛있게 나와서 무척 맛있게 먹고오곤합니다.^^

 

 

성게미역국은 관광객분들이 많이 찾는 메뉴라고하죠^^

아주 신선한 재료를 쓰는것이 느껴지는 음식이였는데 제 친구는 제주에 와서 

여기가 젤 맛있어서 마침 숙소도 이 바로 뒷편 호텔이였던지 매일 아침을 여기서 먹었다고하네요 ㅋㅋ

 

 

그리고 순살갈치조림 양념맛은요 ! 약간 매콤한데 맵지는 않아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아주 약간의 단맛도 나서 구미를 당깁니다.

부드럽고요 ~~ 양념이 잘 배인 순살갈치도 맛있고 부드러우면서 쫀득쫀득한 문어도 맛이 좋았어요.

거기다가 무랑 감자맛도 일품. 국물까지 싹싹 비워먹고왔지 뭐예요.

 

 

통갈치구이도 두툼하기도 하고 순살로 나오지 않아도 ~

이건 가시 바르기가 무척 쉬워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소금이 막 뭉쳐있음 먹다가 내돈주고 먹는건데-_-+ 하면서 심술이 나기도하는데 ㅋ

여기는 아주 골고루 간이 잘 되어있어서 기분좋게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가마솥밥의 매력은 끝도없는듯해요.

일반 공기밥은 아무리 금방한 밥을 담았다고 해도 조금 있음 약간 퍽퍽해지기 마련이잖아요.

갓 지은 쌀밥이 얼마나 맛있게요ㅜㅋ 

아참, 그리고 가마솥밥을 올리는 시간이라던가 조리시간이 있어서 패스트푸드점 처럼 막 빨리 나오지 않으니

약~ 간 주문하고 기다린다고 생각하셔야합니다.^^

 

 

숭늉으로 마무리하면 개운함은 2배

 

제주 서귀포 갈치조림은 진짜 여기서만 먹어야지 싶었던 그런날입니다. ㅎㅎㅎ

맛있어요 진~ 짜루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