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소문 조병규 배우님도 다녀간 서귀포 제주흑돈세상수라간

2023. 7. 10. 09:40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흑돈세상수라간 (본점/표선 두곳 있음)
낮 12시부터 밤10시까지
064-787-8588(표선점)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tvn 에서 2023년 7월 29일부터 매주 토/일 오후 9시20분에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가 방영될 예정이라고하죠.

저도 무척 기대를 하고 있는데 ~~ 

제가 단골로 다니고 있는 ' 제주흑돈세상수라간 ' 에 경이로운 소문 출연진인 조병규 배우님이 다녀가셨다고 해서 깜짝 놀랐지 뭐예요 ㅎㅎ 

 

 

사실 이곳은 문재인 대통령님과 김정숙 여사님도 다녀가신 유명 흑돼지 맛집이고 

백지영님이랑 정석원님 등 유명한 분들이 많이 다녀가신 맛집이기도해요.

서귀포 중심부에 본점이 있고 표선해수욕장 바로 앞에 표선점 이렇게 두곳 운영중이구요.

두 곳 모두 낮 12시부터 브레이크타임없이 밤 10시까지 영업하며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예요.

 

 

두 곳 모두 홀도 넓고 테이블도 다양하기도 하고 ( 좌식/네모/원형 등 ) 

테이블 자체도 많아서 단체로 방문하시기도 좋은곳이구요.

' 흑돼지 생구이 ' 전문점으로 오겹살 , 목살 , 항정살, 가브리살 , 갈매기살 다섯가지 부위 주문 가능합니다.

 

☆ 전국 흑돼지 선물 세트 택배배송 가능요.

 


 

 

흑돼지 직영농장을 운영하는 곳이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질이 참 좋습니다.

사장님 및 직원분들께서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곳이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기도 한데 ! 

아무리 잘 구웠다고는 하지만 육즙이 이렇게 가득하고 부드러울수가 있나? 싶어서 여쭤보니까

최고급 사료를 먹인 건강한 흑돼지만 취급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자부심이 상당하셔서 오히려 저는 믿음이 더 갔어요.

 

 

숯도 최고급만 사용하신다고해요.

이 숯은 백탄참숯으로 화력이 무려 1,000'c 라고 해요.

아무래도 화력이 좋다보니 육즙이 도망가지 않게 꽉 잡아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듯 하고

왠지 향도 맛도 더 좋은듯했어요 ㅎㅎ

 

 

 

저는 대부분 이곳에가서 모듬으로 주문을 해 먹어요 .

가장 좋아하는건 오겹살이지만 오겹살이랑 특수부위가 같이 나오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워낙 질이 좋아서 목살도 무척 부드럽고 맛이 좋아요. 절대 퍽퍽하지 않아요.

 

 

끓여먹는 멜젓은 흑돼지 생구이 집의 마스코트? 같은거라고 할 수 있어요.

절대 이게 없으면 안될것 같은, 오히려 이제는 안주면 뭐지? 싶은 ㅋㅋㅋ 

여기는 끓여먹는 멜젓 외에도 찍어먹는 멜젓이랑 갈치속젓 자리돔젓도 내어주시고 

와사비, 된장, 소금등 다양하게 찍어먹을 수 있게 내어주세요.

 

 

그리고 쌈채소도 무척 잘나오는집인데요.

사모님이 채소농사를 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이곳에서 나오는 조리된 모든 음식들을 사모님이 직접 다 만드신다고 하는데요.

김장을 담구는 배추 등도 모두 직접 재배하신다고 하니 얼마나 바쁘게 지내실지 감도 안왔어요.

아주 신선한 제주산 재료들로 만들어 나오는 반찬들이 (김치포함) 맛이 없을수가 없는집.

손맛도 상당히 좋으세요.

 

 

고기 그냥 딱 봐도 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고기도 두툼하게 썰어주시는데 이게 전혀 과하지가 않더라구요.

아 그리고 흑돼지도 가득 들어간 김치찌개는 무료로 주신답니다 ! 단, 1,000원에 공기밥 한공기를 주문하셔야해요 ㅎㅎ

1개만 주문해도 무조건 나오니까 밥 하나 주문하고 드셔보세요.

반찬들이 워낙 잘나와서 한식집 느낌으로 배도 두둑히 채울 수 있어요.

 

 

어느정도 끓었다 싶을때 멜젓에 고기 푹 담궈서 

아주 싱싱하고 파릇파릇한 쌈채소에 툭 얹어 그냥 그대~로 먹기만 해도 진짜 맛있어요.

저는 특히 깻잎의 향을 좋아해서 멜젓을 찍을 고기는 깻잎에 싸먹곤하죠^^

 

 

버섯 , 나물무침, 김치 , 파지, 쌈채소에 샐러드에 명이나물까지 다 나옵니다.

기본찬이라고 생각하시면되고요.

윗 사진에서 면 류만 저희가 따로 주문한건데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해서 

솔직히 손님입장에선 매우매우 땡큐인..ㅎㅎㅎ 그런집이예요.

 

 

흑돼지는 어느집에 가든 가격대가 거의 같잖아요.

그렇기때문에 저는 가성비가 좋으면서도 고기가 맛있고 ( 특히 부드러워야함 ) 

거기에 쌈채소가 싱싱한곳을 선택하게되는데 그게 바로 딱 이집이구요.

제가 3시간 기다렸다가 먹었던 흑돼지 생구이집이 있는데 그래요 물론 맛은 괜찮았지만

금보다 더 귀한 내 시간에 비례한다면 ~ 저는 여기가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기만 다닙니다.

대기도 없고 무엇보다 다 구워주시니 편하고 맛도 전혀 뒤지지 않는 흑돼지를 먹을 수 있으니 

당연히 여기를 선택하게 되는거죠^^

 


 

 

 

흑돼지엔 뭐다? 한라산소주다 !!

이번에 방문했을때는 순한맛으로 마시고왔어요.

제 친구가 근처에서 숙박하고 있어서 저도 술한잔 하고 ~ ㅎㅎ 친구랑 표선해수욕장 산책하고 숙소로 갔던날이구요.

 

 

면은 세가지가 있어요. 비빔면, 냉면, 잔치국수 이렇게구요.

윗 사진은 비빔면이구요 .

 

 

이게 냉면입니다. 잔치국수는 뜨겁게 나오기때문에 겨울에 추천드릴께요.

냉면에 잘 익은 육즙 가득 흑돼지 드셔보세요...ㅋ 진짜 대박입니다.

 

오늘은 경이로운소문 출연진인 조병규 배우님도 다녀간 제주흑돈세상수라간 리뷰 남겨보았어요.

다들 고기 드시러가세용..총총총 저도 또 갈래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