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빵지순례 필수코스 아베베 베이커리 동문시장 바로 앞에있어요

2023. 6. 5. 10:37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아베베 베이커리

 

 

도너츠로 유명해진 빵집인데요~ 

제주에서 인기많은 여행지 중 한곳인 동문재래시장 바로 앞에 있어요 .

제가 방문했을때는 대기가 좀 있는편이였는데 대기없이 구매하시는분들도 후기를 보니 많이 있네요^^

몰리는 시간대만 몰리는것 같습니다.

 

 

제주도 빵지순례 하시는분들의 필수코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음료나 커피등도 판매하고 있으며 필링이 가득 들어있는 도너츠들도 있고

일반 도너츠들도 있구요 종류도 매우 다양했습니다.

 

 

저는 직접 방문하여 포장을 선택했는데 배달의민족으로 배달도 된다고 합니다.

가격대는 2천원부터 시작하여 가성비도 좋은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도너츠를 선택해야할지 잘 모르실때는 직원분께 추천해달라고 하셔도 되구요 .

금주의 아베베 추천 메뉴를 참고하셔도 됩니다 .

아무래도 제주에서 먹는것이다보니 오메기떡 << 이쪽으로는 한번 구매해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베베 베이커리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적혀있어 사진 찍어왔습니다.

당일 생산, 당일 폐기를 진행하는곳으로 구매하신 후 바로 먹으면 젤 좋겠구요 . 

차갑게 먹어도 맛있다고 적혀있는데 냉동보관 후에 먹어도 된다고 적혀있고 또한 냉동보관은 30일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여기서 구매를 하고 냉장보관 1일 후 먹어도 보고 냉동보관 3일 후 냉장실로 옮겨 먹어도 봤는데

개인적으론 구매한 당일에 먹었던것이 가장 맛이 좋았으며 

냉장보관 및 냉동보관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제주도 아베베 베이커리의 메뉴들 잠시 구경해보실래요 ?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

우리가 빵이나 도너츠를 몸에 좋으려고 먹는것은 아니기때문에 ㅎㅎ

잠시 건강생각은 접어두고 제일 맛있어 보이는것을 선택하면 좋겠다 싶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크림도 뿌려져 있는 모든것들도 다 푸짐푸짐하더라구요.

제주에서 노티드 도넛도 유명한편인데 노티드에서 판매되고 있는 도넛이랑 

아주 유사한 도넛들도 종류가 꽤 다양했습니다 .

 

 

 

 

가격대가 참 괜찮지 않나요 ? 

월정리 카페라떼 크림 도너츠 , 가시리 흑임자 크림 도너츠 ㅎㅎ 

이름을 누가 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참 센스있습니다.

 

 

고구마 크림 도너츠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

 

 

현무암 마농빵은 가격대가 좀 있었는데요 .

약간 겉은 바삭 안은 쫀득거리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바게트 좋아하는분들이 선택하셔도 좋을듯요^^

 

 

쑥 크림빵 ~ 한라산 1100고지 오메기떡이라고 하네요 아 너무 재밌습니다 ㅎㅎ

한라산 1100고지에서 오메기떡을 찾을일은 없겠지만 작명 센스가 남다릅니다.

 


 

주차장은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꽤 있다보니 걱정 안하셔도 되겠구요 . 

박스 포장이 되기에 선물용으로 구입하셔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저도 이것저것 사와서 먹어봤는데요 . 참 신기하게도 과하게 달지 않더라구요 . 

쫀득 거리는 빵의 맛도 잘 살렸고 또 부드럽기도 하구요 . 

확실히 크림들이 과하게 달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준바이크

 

제주도 아베베 베이커리에 다녀온날은 지인분들과 함께 라이딩을 즐기며 

제주시내권을 중심으로 드라이브를 즐기고 맛난 밥도 사먹었던 날이랍니다 .

 

 

저는 바이크를 대여하게되면 ' 준바이크 ' 라는 곳을 찾는데요 . 

제주공항에서 가깝기도 하고 48시간 이상 대여하면 제주공항이랑 시외버스터미널 무료 픽업 서비스도 받고 

이곳에 있는 연습장에서 바이크 연습도 가능하며 무료로 레슨도 받을 수 있어 무척 좋습니다.

 

 

1인승 2인승 , 상급자용 초급자용, 여러가지 오토바이 및 스쿠터를 대여할 수 있는곳이다보니 

이곳 덕분에 저도 상당히 다양한 바이크들을 많이 타보게 되었답니다 .

구입해서 관리할 자신이 없다보니 저는 대여를 하면서 라이딩을 즐기고 있는데 이게 저한텐 더 잘 맞더라구요 .

타고싶을때마다 가격대도 좋고 새차 위주로 배차도 해주는 곳이고 

전문 정비소랑 정비사분이 계시는 곳이라 믿고 대여할 수도 있어서 맘도 편하고 몸도 편하고 ㅎㅎ 

 

 

세차 & 소독도 꼼꼼한곳이며 새차 위주로 배차를 해주시는곳이라 단골로 지내게 된 곳입니다 . 

스쿠터나 오토바이 대여하실때 원동기 면허 혹은 자동차 보통면허 있으시면 초급자용은 다 대여가능하구요 .

125cc 이상 상급자용 대여하실경우 소형면허증 있어야 가능합니다 .

 

 

 

 

전연령렌트 가능하구요 . (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의 필요 ) 

무료로 대여되는 장비들도 다양하고 (우비 / 짐끈도 모두 무료 ) 

유료로 대여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 장비들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고프로도 대여되요 ㅎㅎ 

 


 

오전 8시부터 오후7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고요 ~ 

공항에서 가까워서 픽업서비스 이용안해도 방문이 매우 쉬운곳입니다 . 

제주 준바이크 << 검색하면 홈페이지 나오는데 거기보면 렌트비용이랑 차종들 자세하게 적혀있으니까 

문의하시기전에 한번 훅 훑어보시기 좋으실듯 하며 

온라인으로 예약도 가능한데 처음 예약하시는분들이라면 본인에게 맞는 바이크가 어떤것인지 잘 모르실 수 있으니

전화로 ( 매우 친절하셔요 ㅎㅎ ) 어떤식의 바이크를 원한다고 말씀하시고 추천받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주시내권에서 드라이브도 실컷하고 빵도 사먹고 ~ ^^ 

동한두기에 가서 바다뷰 바라보며 회도 두둑하게 먹었던 날이랍니다.

 

 

 

아, 참고로 이제는 기온이 많이 높아지고 있기때문에 

제주도 빵지순례 필수코스 아베베 베이커리에서 구매하신뒤에 너무 오랫동안 차나 바이크에 넣고 다니시는건 위험할것 같아요.

보관할 장소가 없다면 바로바로 드실만큼만 구매하시는게 좋을듯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