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마음샌드 예약 픽업 가격 인상 앱으로 편하게 할 수 있어 좋아요

2023. 5. 18. 10:10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마음샌드
파리바게트 공항점 2곳 & 렌트카 하우스점 1곳에서 판매

 

마음샌드 처음에 나왔을때만큼은 아니지만 지금도 여전히 인기가 많은 과자예요 . 

저도 초장기엔 아침 일찍 공항점에 방문해서 사곤 했었는데 ,

현재는 앱으로 편하게 예약도 가능하고 당일 픽업까지 가능해서 많이 수월해졌습니다 ㅎㅎ

 

 

한라봉샌드도 인기가 많지만 마음샌드의 인기만큼은 아닌듯 하구요 . 

저도 두가지 먹어본 사람으로서 한라봉샌드보는 마음샌드가 훨씬 맛있는듯 해요 . 

 


 

마음샌드 예약 및 가격 정보

 

 

제주 마음샌드 예약 방법 매우 간단합니다 .

플레이 스토어에서 ( 핸드폰 앱 다운받는 곳 ) ' 파리바게뜨 ' 라고 검색하시고 

위에 보이는 앱을 설치하시면되요 .

 

 

 

 

 

설치해서 들어가면 윗 상단에 전국 샌드 예약이라는 배너가 돌아다닐꺼예요 .

없다면 옆으로 넘기기를 계속해서 하다보면 보이구요 .

현재 제주 마음샌드 외 판교호감샌드 , 가평맛남샌드도 판매중이라고 하네요 .

다음에 저 동네에 가면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로그인은 필수이기때문에 회원 가입하시면 되구요 .

한 ID 당 3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 대리 수령 ' 이 안되기때문에 

두 ID 로 구입을 하셨다고 하면 그 분도 같이 가셔야합니다 .

 

※ 제주 마음샌드 가격은 1박스당 14,000원이었으나 인상되어 16,000원입니다.

2023년 2월 9일부터 인상되었어요 . 

박스 하나엔 10개의 마음샌드가 개별 포장되어있습니다.

한개 가격이 16,000원인샘인데요 .

 

T멤버쉽 혹은 LG 멤버쉽으로 할인 받거나 해피포인트 5% 적립 하실 수 있습니다 .

 

 

 

 

 

예약은 당일을 제외한 3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7시 사이에 할 수 있는데요 .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점 , 제주공항점, 제주공항 탑승점 세곳중 한곳을 선택하시면되고 

당일 픽업이 필요하신분들은 ▽ 아래에 나와있는 당일픽업 코너에서 구입하시면되요 .

 

※ 오전 9시가 딱 되면 바로 들어가보세요 . 조기 마감될 수도있어요 . 단, 렌트카 하우스점은 넉넉하게 재고가 남긴 하더라구요 .

 

 

당일 픽업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5시사이인데 이건 좀 빨리 없어지는 편이예요 . 

오전 9시가 딱 되면 앱을 열어서 바로 결제까지 하셔야하구요 .

 

예약도 마찬가지예요 . 결제까지 모두 하셔야 완료됩니다 . 

 

 

제주 마음샌드 구입처 △ 위치 입니다 . 

만약 파바앱에서 구매를 했는데 현장에 갔더니 또 있는거예요 ! 

그런데 ~ 이미 3박스를 구입한 경우에는 구입이 안된다고 하네요 .

만약 함께 간 일행이 예약을 하지 않은 상태라면 구매 가능하겠지요 ^^

 

※ 제주한라봉샌드는 매장 전용 상품이라 예약 자체가 안됩니다.

 


 

 

고급스럽게 포장되어있는 과자이기때문에 제주여행선물로 많이들 사가신다고 해요 . 

저 또한 처음엔 궁금해서 사서 먹어봤고 그 이후에 구입할땐 전부 선물용이였거든요 . 

 

 

마음샌드는 부드러우면서도 바스락 거리는 식감의 쿠키랑 

고소한 땅콩 그리고 크림이 섞이면서 상당히 고급스러운 디저트 맛을 자랑하는데요 .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하나하나 나눠먹기도 좋아요 .

단, 맛이 좋아서 -_ㅜ 먹다보면 그냥 순삭인지라.. ㅋ 

가격대가 좀 있는 상품이다보니 선물용이 아니면 굳이 가서 사먹게 되진 않더라구요 .

 

 

특히 제주공항 탑승점에서는 이 쿠키를 직접 구워내시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하고

향이 그윽하게 퍼져서 사고싶게만들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생겼는데 , 직접 굽는것을 제가 보고왔는데 

어후 , 구울때 나는 냄새도 맛있지만 이 쿠키 자체 ( 쿠키라고 하는게 맞을까요? ㅋㅋ ) 도 상당히 맛이 좋아서 

사실 누군가 줬을때 기쁜맘으로 받을 수 있는 그런 선물이 아닐까해요.

그래서 여전히 제주여행선물로 인기가 많은듯요 .

 

 

 

아무튼 구하기가 어려워지진 않아서 언제든지 구입할 수 있어 좋긴합니다 .

 

 

생각난김에 담달에 공항갈일이 있는데 그때 하나 예약했다가 구입해서 먹어야겠네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