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카페 레몬뮤지엄 선과장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더라구요

2023. 5. 10. 12:22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레몬뮤지엄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하례로620번길 41
09:30 - 18:30
0507-1464-1996

 

휴일 없이 매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6시30분까지 운영되고 있는 [ 레몬뮤지엄 ] 은

서귀포 남원에 있습니다 .

 

 

이곳의 대표적인 메뉴는 ' 레몬 아이스크림 ' 이라고 하구요 .

가격은 9,800원 입니다.

저는 ~ ㅎㅎ 아메리카노 마시고왔어요 ^^;ㅎㅎ

 

 

 

주차장 꽤 넉넉했구요.

주차장에서 카페로 들어가는 길목에는 돌하르방이랑 레몬뮤지엄이 그림그려진 안내판이 있습니다. (지도형식)

 

 

쭉 길을 따라 들어가면 노란색 외관이 왠지 모르게 상큼하고 ㅎㅎ 

레몬이라고 생각해서 봐서 그런지 막 침도 고이는것 같은 느낌을 풍기면서 있습니다.

이곳에서 주문을 하면 되요 .

 

 


 

 

레몬 선과장을 개조하여 카페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 

꼭 레몬이 들어간 음식들이 아니여도 여러가지 디저트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당근케이크나 바스크 케이크는 제가 또 엄청 좋아하는 메뉴인지라 , 

원래는 레몬 아이스크림을 먹고올 계획이었으나 ㅋ 

치즈 바스크를 선택하고 잘 어울리겠다 싶은 아메리카노를 선택해서 마시고 왔지요 ^^

 

 

레몬뮤지엄 SET 라고 해서 찐레몬에이드에 레몬아이스크림 거기에 레몬무스가 함께 나오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세개를 각각 주문하면 25,100원인데 세트로 주문하면 24,000원에 구입가능해요 .

2인이서 먹기 딱 좋은 ? 그런 세트로 보였습니다 .

 

 

무농약 레몬청도 있었구요 .

포토존들이 예쁘게 있어서 사진 몇장 찍으면서 주문한 케이크와 커피를 기다리면서 보니 2층도 있더라구요 .

 


 

 

 

 

2층으로 올라가면 한라산 뷰가 아주 멋있게 보인답니다.

 

 

케이크랑 같이 사진을 찍었어야 했으나 .. 

케이크는 잠시 옆에두고 여기저기 구경하다보니 커피 사진만 남아있네요 . 

테이크 아웃을 하고 나가려고 하다가 2층을 보고 급 마음이 바뀌어서 잠시 있어도 되냐고 여쭤봤는데 

잠깐은 된다고 하셔서 사진 몇장 찍고 나왔습니다.^^

 

방문객들이 많지 않아서 조금 더 편한 느낌을 받기도 했구요.

(제가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하긴 했습니다 ㅎㅎ)

 

 

서귀포 카페 레몬뮤지엄 2층에는 전시관도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한우영 작가님의 작품들이 전시중이였는데 ^^ 

지금 다른분의 작품이 전시될수도 있습니다.

전시장 입장료는 따로 없습니다.

 

 

 

 

 

전시실을 둘러보고 나오는길에 보니 사슴모형이 보이더라구요 .

 

 

사슴을 찍는다는게 저는 백록담의 전설에 대한 팻말만 찍어왔습니다. ㅎㅎ

이 사진에서 △ 왼쪽 위로 보이는게 사슴 다리입니다^^;ㅎㅎ


 

 

한라산 뷰 보다가 나오는길에 보니 비닐하우스가 있더라구요 .

들어가도 되는곳이라 가봤는데 레몬을 구경할 수 있었으며 칠면조가 함께 산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레몬이 아직 초록색이였는데요 ~~ 

지금은 또 다른 모습이겠죠 ? 

비닐하우스까지 되게 괜찮았던 그런 카페예요 .

 

특이한 서귀포 카페 찾는분들께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