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카페 진정성 종점 주차장은 뒷편에 있고 저녁에 가도 좋아요

2023. 5. 3. 16:23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카페 진정성 종점
제주시 서해안로 124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0507-1369-7674

 

제주시에 있는 카페들 중에서 커피 맛도 괜찮고 바다뷰도 좋아서 제가 가끔씩 다녀오곤 하는 곳이예요 .

 

' 카페 진정성 종점 '

 

 

돌담이 매력적인 곳 . 이 넓은곳에 왜 단층으로 카페를 만들었을까 하는 의문은 아직도 있긴해요 .

땅이 딱 직사각형 모양이고 단층으로 들어오기엔 바다뷰도 너무 아름다운 곳이라 제가 주인도 아닌데 넘 아깝더라구요 ㅋ

 

 

이곳은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답니다 .

주말 및 공휴일과 성수기 시즌에는 관광객분들이 많이 방문하셔서 앉을 자리가 없기도 한데요 .

평일 낮시간대에는 되게 한가롭게 커피 마시고 오기 좋아요 .

 

 

진정성 종점에는 포토존이 세곳 있는데 한곳은 이 △ 물이 고여있는 곳이구요 .

 

 

한곳은 이곳에서 가장 인기가 많을 ? ㅎㅎ 나홀로 나무가 있는 △ 이곳입니다.

입구 바로 옆에 있어요 . 

 

 

하늘에 이렇게 동그랗게 구멍을 내어두어서 나무가 이 위쪽으로 자라요 . 

나뭇잎이 초록초록하게 피어날땐 더 예쁘답니다 .

 

 

그리고 이렇게 아래쪽에 그늘이 생기는데 이 그늘에 맞춰서 사진 찍어도 예쁘더라구요 .

 

 

마지막은 △ 통나무를 이렇게 옆으로 눕혀둔 곳이예요 . 여기서도 사진 많이 찍으세요 .

카페가 보이게도 괜찮고요 .

야자수나무와 바다가 보이게 찍어도 예뻐요 .

윗 사진에서 뒷쪽으로 보이는곳은 도두 사랑애(愛) 길이예요. 걷기 좋아요^^

 


 

 

 

제주시 카페 진정성종점 앞은 주차 금지 구역이예요 .

뒷편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는데요 . 조금 멀리 세우시면 한가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저녁시간대에 방문했을때였는데 평일이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마감시간이 다 되어가서 그런건지 한가로웠어요 .

주말 낮 시간대에는 이곳 전체가 꽉 ~ 차요^^;

 

 

원래는 홀에서 테이크아웃잔을 이용할 수 없지만 , 자리가 없을땐 테이크아웃으로 했다가 

그 사이에 자리가 나왔을경우 앉아서 마실 수 있더라구요 .

이부분은 바뀌었을수도 있으니 꼭 문의해보시구요 .

 

 

원두도 판매하고 이것저것 판매하는게 꽤 많아요 . 

저는 이곳에서 판매하는 밀크티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

밀크티를 건강하려고 마시는분들은 안계시잖아요 ㅎㅎㅎㅎㅎㅎ 

이왕이면 가장 단 맛으로 드셔보세요. 그게 젤 맛있어요 ! ㅋㅋ

 

 

저녁시간대 , 일몰 후의 모습인데 이때도 예뻐요 .

은은하게 조명이 비추는 카페 보고 있으면 왠지 저기 안에 나도 들어가고싶다 이런생각도 들더라구요 ㅎㅎ

 

 

날씨가 점점 저녁시간대에도 춥지 않고 있어서 이렇게 저녁시간대에도 

도란도란 이야기 나무며 밖에 앉아 계시는분들이 보이네요 ^^ 

 

제주시 카페 진정성종점 ~ 제가 좋아하는곳이라 알려드리고 싶어서 후기 남겨봤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