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빽가 카페 노바운더리 반려견동반 가능 여유로운 분위기 굳

2023. 5. 12. 17:03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노바운더리 제주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610 1층
10:00 - 19:00
0507-1493-8810
반려견동반 가능

 

서귀포에서 천지연폭포 산책도 하고 점심도 먹고 ~

제주도 빽가 카페로 유명한 ' 노바운더리 제주 ' 에도 방문했던 날이예요 . 

카페 이야기를 먼저 하고 싶어서 일정 후기는 뒤죽박죽이 되었습니다 ㅋ

 

 

 

주차장도 넓었고 야외 정원도 멋있었고 카페 분위기도 여유롭고 모든것이 다 굳굳이더라구요 . 

유명한 카페이다보니 방문객들이 붐비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도 있었지만 그런 걱정은 NO 

극성수기의 주말이나 공휴일이 아니고서는 편안하게 즐기다 올 수 있을 만큼이였습니다.^^

 

 

큰 도로쪽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찾기도 쉽구요 .

주차장 자체도 매우 넓어서 접근성도 우수했어요 .

 

입구는 총 세개로 보였는데요 , 주문을 하는 곳이 오른쪽에 있기때문에 

주문을 먼저 하실분들은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시면 편하겠습니다 .

 

 

 

오른쪽 건물로 들어가면 정면에 카운터가 보이구요 . 2층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게 되어있어요 .

윗 사진에서 보이는 모습이 카운터인데 2층에서 촬영된거예요 .

 

 

메뉴도 다양하더라구요 .

저는 카페라고 생각하고 아무런 정보 없이 (검색도 안해봄 ㅋ ) 방문했는데 

버거 , 샐러드 , 스테이크 , 파스타, 리조또 등 다 팔더라구요 .

분위기 좋은 제주 레스토랑 찾는분들이 가보셔도 좋겠다 싶었고 음식류 가격대는 좀 있는편입니다.^^

 

 

 

참고로 제주도민 10% 할인해주십니다.

결제 전 신분증 제시 필수이며 취소 후 재결제가 불가하다고 하니 

꼼꼼하게 주문을 해야겠어요. 분명 취소 후 재결제 불가라고 써 있을땐 무슨 문제가 있지 않았을까 하네요^^;ㅎㅎ

 


 

대부분 2층에 자리를 잡는듯 했어요. 손님들이 많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제가 방문했을때 서너팀이 있었는데 모두 2층에 자리해 있었거든요.

 

참고로 음식이나 음료나 모두 셀프로 가져가야하기때문에 계단을 오르고 내리기 불편하신분들은

1층에 자리하시면 될듯요 ^^

 

 

이곳은 △ 갤러리인데요 2층에 있어요 .

갤러리내에 음식 반입은 금지되어있습니다.

무료로 관람가능하니 식사 전후에 가볍게 돌아보시면 될듯했어요.

 

( 제가 갔을때는 강창열 화백님의 작품이였는데 4월 17일까지라고 했으니 아마 바뀌었지 않을까 해요)

 

 

 

 

답답함 없이 탁 트인 실내는 개방감이 뛰어나 편하게 쉬다오기 좋았구요 .

주변에 오름들도 보이고 푸르름이 가득해서 더욱 좋았다는 후기입니다.

 

 

제주도 빽가 카페 노바운더리 제주 드디어 저도 다녀와봤어요 .

곳곳에 포토존들도 다양하게 있고 실외 공간도 잘 만들어둔곳이다보니

비가 오지 않는날에 가시면 더 좋으실듯 합니다 :)

 


 

무성향갈치조림
오전8시- 밤9시 
5월12일부터 15일까지 휴무
서귀포시 중앙로4번길 7 1층
064-733-5453

 

카페에 방문하기전 , 저희는 천지연폭포에서 산책을 즐겼구요 △

 

 

그 후에 무성향갈치조림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

이곳은 이중섭 미술관 ,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도보 3분정도 거리에 있구요 .

주차할곳들 주변에 많아서 접근성도 우수해요.

따로 정기휴일은 없고 개인적인 일로 쉬시게 되는경우 한달정도 전부터 공지를

네이버에 띄워주시는데 , 방금 검색해보니 오늘 12일부터 15일까 4일간 휴무라고 하시네요^^

 

 

 

오전 8시부터 밤9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없이 방문이 가능한곳이라 삼시세끼 모두 챙겨먹을 수 있는 식당이구요 .

생선요리 전문 식당으로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 갈치조림 ' 이예요 .

특히 갈치조림 + 고등어구이 이 세트가 이곳에서 인기가 젤 많다고 해요.

저 또한 가장 많이 먹은 음식이구요 .

 

 

이 날도 이곳에서 갈치조림 + 고등어 구이 세트를 먹었었어요 .

그냥 갈치조림만 선택해도 상관은 없는데요 . 

고등어구이랑 갈치조림 조합이 상당히 좋아서 저는 이 세트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

 

 

 

이곳은 반찬도 싱싱 갈치도 싱싱 고등어도 싱싱 모든 재료가 싱싱하답니다 .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어떻게 이렇게 원재료의 깊은맛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지 

쉐프님이 얼마나 정성을 쏟고 계실지 가늠이 안되더라구요 .

반찬은 약 다섯가지 정도 나오는데 그때그때 약간씩 변동은 되요 . 

 

 

 

갈치도 아주 실합니다.

생갈치만 이용하는 식당으로 유명해요 . 

생갈치요리를 먹고 나면 확실히 다르다는게 느껴지는데 이집이 딱 그런집이구요 .

금방 지은 밥이 나오기때문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듯 합니다 .

마지막에 숭늉으로 마무리해주는것도 저는 너무 좋아요 .

 

 

 

갈치조림 양념 맵지 않아서 초등학생들도 잘 먹더라구요 . 

서귀포에 놀러갈일 있으면 참고해보시구요 .

제주도 빽가 카페 노바운더리에서 거리는 좀 있는편이예요 . 

표선쪽에 카페가 있고 이곳은 서귀포 중심부에 있거든요 . 

 

 

서귀포 중심부에서 식사 하시면서 이곳저곳 방문해보시고 겸사겸사 카페쪽으로 방문해보셔도 좋겠고 

그 반대여도 괜찮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