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랜디스도넛 애월점 주차 및 대기 여전히 인기 많아요

2023. 4. 26. 09:33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랜디스도넛 애월점 주차 및 대기 여전히 인기 많아요

랜디스 도넛에서 가까운 곽지과물해변

 

윗 영상은 랜디스도넛에서 매우 가까운 곽지과물해변인데요 .

함께 돌아보기 좋은 곳이라 보여드리고 싶어서 준비해봤어요. ^-^

 

랜디스도넛 제주애월점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27-1 (1-2층)
10:00 -19:00 (18:30 라스트오더)
0507-1458-0610

 

여전히 인기가 많은 도넛집입니다.

처음에 생겼을때는 대기 시간이 2-3시간이였던 적도 있었지요 .

저는 그 때는 살짝 피했다가 조금 지나고나서 방문했었는데 구입까지 정확히 55분이 소요되었었습니다 ㅎㅎ

저번에 지나가면서 아직도 인기가 많은가 하고 방문해봤는데 여전하더라구요 ^^

 

 

 

랜디스도넛 직영점 주차장이 따로 있기때문에 주차가 난코스는 아니지만

워낙 방문객들이 많다보니 조금 어렵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

도넛 바로 앞 옆으로 주차할곳들이 있지만 거의 늘 만차더라구요 . 

이 근처에 공영주차장을 운영하고 있기에 주차가 힘드신분들 , 특히 초보운전하신다면

주차장이 좀 넉넉하게 남아있는 공영주차장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은 하지만 오후3시 이후에 방문하면 내가 먹고싶었던 인기 메뉴 도넛들을 구입하기가 어렵답니다.

제가 저번에 오후4시30분경에 방문했었는데 도넛이 이미 다 판매되고 100% 솔드아웃이였어요 . 

날마다 차이가 조금 있기는 하겠지만 꼭 먹고 싶은 메뉴들이 있다면 오픈런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서울 3대 도넛이라고 불리는 랜디스 도넛 .

포토존도 인기가 상당하더라구요 . 

 

 

참고로 이곳은 1층에서 구입하고 2층에서 도넛을 먹고 갈수도 있는데요 .

2층을 사용하려면 무조건 음료1잔을 구입하셔야합니다 .

자리는 넉넉합니다. 대부분이 테이크아웃을 하시거든요^^

 


 

 

가격대는 2천원대부터 시작하는데요 .

버터 크림 도넛 2,900원 / 애플 프리터 3,300원 이런순이고 카페라떼는 5,300원 , 바닐라 라떼는 5,800원 이정도 합니다.

 

 

건물 앞쪽으로 봤을때는 대기줄이 잘 안보여서 얼마나 대기해야할지 모르는데 

옆편으로 길이 쭉 나있어서 그쪽으로 가보시면 얼마나 많은분들이 대기하고 계신지 보이실꺼예요 ㅜㅜ 

줄이 2줄 정도 된다 하면 30분 이상 대기는 당연한것^^;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기본적인 글레이즈를 좋아하기때문에 

다양한 도넛을 먹어본적은 없지만 , 지인이 선물해줬을때 레몬필링,  크림사탕 도넛 등을 먹어봤는데요 . 

확실한건 기본 도넛 자체도 많이 달다는거예요 . 

도넛이 그럼 안달아? 싶으실지도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론 다른 도넛들보다 더 단것 같아요 .

 

 

물론 단 맛을 싫어하지 않기때문에 과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구요 .

진한 아메리카노에 먹기엔 충분히 맛있었다 그런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대기하는 동안 메뉴를 골라두시는게 좋아요 . 

뒤에 계속 손님이 계시고 주문받는분들도 여유롭지는 않은 상황이다보니 

주문을 바로바로 해야만 하는 압박감도 조금은 있거든요 ㅎㅎㅎ 

 

 

 

QR 코드 찍고 들어가면 핸드폰으로 여러가지 메뉴들을 확인할 수도 있어 좋았는데요 .

문제는 늦게 방문했을경우에는 내가 골라둔 도넛들이 다 있다는 보장이 없다는것 ㅎㅎㅎ 

저도 이것저것 골라봤는데 품절인지라 급하게 다른것들 고르느라 애를 좀 먹었던적이 있습니다.


 

 

제주 랜디스도넛에서는 도넛 3개이상 주문시 박스포장이 되구요 .

수량에 따라서 박스 사이즈가 달라집니다 . 

섬세하신분들은 소박스에는 이거이거이거 , 중박스에는 이거이거이거이거이거 등 이렇게 주문하시더라구요 .

저는 그냥 차례대로 주문넣고 알아서 넣어달라고했어요 ㅎㅎ

 

 

대기가 조금 더 길게 느껴지는건 시스템적으로는 빠르게 주문하고 결제까지 되긴 하는데 

한분이 많이 사가셔서 그럴수도 있단 생각이 듭니다 . 

아무래도 대기한 시간이 있다보니 저도 저 먹을것만 사는게 아니라 가족들것까지 다 챙기게되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한번쯤은 가볼만한곳이예요 .

달달구리한 도넛을 좋아하신다면 더 맘에 드실듯 해요 . 

참고로 나는 너무 오래기다리는건 싫은데 하시는분들은 노티드제주 < 여기는 예약이 되니까 

그곳으로 방문해보셔도 좋겠다 싶은데 , 그곳 도넛이랑 여기는 좀 다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