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흑돼지 택배 보내드렸는데 넘 맛나다고 칭찬 엄청 받았잖아요

2023. 4. 3. 09:41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흑돈세상수라간 표선점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당포로 23 1층
064-787-8588
12:00-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제가 무척 좋아하는 흑돼지집이예요 .

매주 일요일만 휴무이고 그외 낮 12시부터 밤10시까지 쉬는시간 없이 운영해요 .

표선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곳이구요 전국 흑돼지 택배배송해주는곳으로 흑돼지 직영농장을 운영하고 있는곳이라 믿고 구매하기 좋은곳이예요.

전화번호는 위에 적어두었어요 .

 

 

 

흑돼지 오겹살 ,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 , 목살 다섯가지 부위 주문 가능해요 .

저는 모듬으로 나오는 수라간 생구이 세트를 주문해서 자주 먹구요 . 

다 먹고나서 조금 더 먹고 싶을땐 부위별로 추가 주문을 하는데 

사실 여기 면도 맛있고 푸짐하고 공기밥 주문하면 김치찌개도 무료인지라 

추가 없이 딱 배불게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맛있게 먹고 올 수 있는곳이긴해요^^

 

 

잔치국수랑 비빔국수랑 냉면 세가지 면 판매하고 가격도 저렴해요 .

채소를 직접 키우시는곳이라 쌈채소라던가 나물반찬들 , 김치도 맛있게 나오는데 

이 면 요리도 기가막히더라구요 . 면도 쫀득 쫀득 식감도 맛있고 양념맛도 좋아요 .

표고버섯 좋아하시면 잔치국수로 주문하세요 ! 

국물맛까지 시원합니다.^^

 

 

김장도 직접 하시지만 김장용 채소들도 직접 키우신다고해요 .

일반 배추김치 외에도 여러가지 시즌별로 김치들 나오는데 맛이 다 좋아요 .

찍어먹는 멜젓이나 끓여먹는 멜젓 외에도

자리돔젓 , 갈치속젓도 나오고 와사비에 소금에 된장에 여러가지 나물무침들도 나와요 .

 

 

한식집 만큼이나 반찬이 푸짐하게 잘 나오는곳이며 밥도 일반 쌀밥 아니고 항상 영양밥으로 챙겨주시는곳이예요 .

한라산소주는 흑돼지에 국룰..ㅎㅎ

 

 

야채들이 싱싱하다보니 고기먹는 맛이 더 나는 곳이랄까요 .

1,000'c 의 화력을 가진 최고급 숯만 이용하는 곳이라 아무래도

불맛과 불향을 함께 가미해서 먹기엔 직접 가서 먹는게 최고이긴 하지만

워낙 흑돼지 질이 좋아서 집에서 오븐이나 후라이팬에 구워먹거나

수육을 만들어 먹어도 맛있는 곳이예요.


 

 

이번에 저희집에서 먹을 고기 주문하면서 은사님이랑 가깝게 지내는 지인분들께 서프라이즈 흑돼지 선물을 했어요 .

전국 택배배송이 가능한곳이고 요청드리면 포장할때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기도 해서 믿음이 가고요 .

받으신분들이 워낙 마음에 들어하는지라 ㅎㅎ 믿고 구매가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이번에 목살이랑 오겹살 위주로 해서 보내드렸고 저희도 그렇게 주문을 했어요 .

 

 

그리고 집에서 수육도 만들어 먹고 구워먹기도 했는데 맛이 기가 막힙니다 . 

수육 같은경우 오겹살이랑 목살 완전 맛있습니다 . 

가브리살이나 항정살 , 갈매기살은 아무래도 구워먹는게 국룰인듯요^^

 

 

은사님이 보내주신 김치인데 여기에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

 

 

수육 만들기 귀찮으신분들은 이렇게 그냥 구워서 드시면되요 ! 

후라이팬에 구울때 후추나 소금 뿌리지 말라고 기사에서 나온것 같긴한데 

뭐 매일매일 고기구워먹는거 아니니까 ㅋㅋㅋㅋ 

저희는 취향대로 맛있게 먹었습니다요 ㅋㅋ 

 

 

안뿌리고 그냥 구워도 워낙 찰져서 맛이 좋아요 .

저는 살짝 고기를 짜게 먹는 편이라 이렇게 구워서 먹은거구요 ! 

그냥 구워서 기호에 따라서 된장이나 와사비 같은거에 드셔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제주 막걸리 ~ ^^ 제주도 흑돼지 택배 최강자일듯한 ㅋ 

제주흑돈세상수라간 표선점에서 먹을땐 한라산 소주. 집에서 먹을땐 제주 막걸리 ~ 

캬 - 정말 행복한 주말이였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