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실내포장마차가 있다고 해서 가본 탑동포차

2023. 3. 25. 14:41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탑동포차
제주시 임항로 17 B동 (탑동광장 바로 앞)
오후 6시부터 밤 1시까지 매주 일요일 정기휴일

 

탑동거리 화단에 신기한 꽃이 피어있길래 찍어봤어요.

이꽃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 

색감도 곱고요 신기하더라구요 .

 

 

아무튼, 이날 다녀온곳은 제주시내권에서 실내포장마차를 운영하고 있는 ' 탑동포차 ' 라는 곳이구요 .

메뉴는 다양한 편이며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구요 . 

음료랑 주류가 또 엄청 다양한 편입니다 . 

주류는 소주 5천원 , 청사 6천원, 에일 7천원 이정도선이구요 . 

저는 안마셔봤는데 와인도 별도로 판매하신다고 하네요 .

 


 

여러가지 메뉴들 중에서 고민하다가 선택한것은 어묵탕이랑 골뱅이무침이구요 .

맛은 무난합니다.

완전 옛날처럼 실내 포장마차로 되어있는건 아니지만 , 충분히 분위기 괜찮더라구요 .

언제 생겼을까요? 왜 나만 몰랐지? ㅎㅎ

 

 

아무튼 이렇게 다녀오게 되니 한곳을 또 클리어 했다는 자부심이 뿜뿜이네요 ㅎㅎ 

늦은시간대까지 운영하는 술집이다보니 2차 3차로 가시는분들이 많지 않을까해요^^

탑동광장 바로 앞, 흑돼지거리 및 쇼핑거리 다 근처에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