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멸치국수 먹고온 삼화올레국수 깔끔한맛

2023. 3. 4. 12:11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삼화올레국수
제주시 화삼로9
매달 두번째 네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064-755-3655

 

멸치국수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었어요.

제주 화북동 우체국 근처에 있답니다. 바로 옆옆건물에는 농협도 있구요 . 

동네 주민분들이 많이 가신다는 식당이구요

점심 시간대를 빗겨서 애매한 시간대에 가니 한가롭게 식사 가능했어요 .

 

 

메뉴는 고기국수, 비빔국수, 멸치국수, 멸고기국수, 돼지국밥, 돼지머리국밥 있었어요 .

이건 식사 메뉴고 다 8천원인데 멸국만 7천원이구요.

안주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

 


 

돼지국밥도 먹고왔는데 다 괜찮더라구요 . 

돼지국밥의 고기도 깔끔하니 부드럽고요 . 국물맛도 깔끔. 

김치도 잘 익어가지고 더 맛있게 먹고온듯 해요 .

 

 

돼지국밥이랑 고기국수를 맣이 주문하신다고 하네요 .

다음에 방문하면 고기국수는 먹어보기로 하고 ~

 

 

깔끔한 맛의 멸치국수예요 . 면도 부드럽고 쫀득거리기도 했어요 .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고왔는데 다음에도 이 동네 지나가게되면 방문해볼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