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우도 카페 땅콩아이스크림 라떼 모두 만족 오션뷰도 수려함

2023. 3. 3. 11:06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뽀요요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128
오전 8시30분 - 오후8시
0507-1414-8118

 

 

 

천진항에서 매우 가까운곳에 있는 카페예요 .

[ 뽀요요 ] 라는 곳인데 오션뷰가 수려한 곳으로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8시정도까지 하는데

조금더 일찍 문을 열수도 있고 조금 더 늦게 문을 닫을 수도 있어요 .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카페 찾는분들이 방문해보시기 좋아요 .

△ 윗 사진에서 보이는 곳이 카페고 오른쪽으로는 바다 정면으로 하여 펜션을 함께 운영중이예요 .

펜션 예약도 가능 , 네이버에 뽀요요 검색하시면 본인이 원하는 일정에 객실 선택하고 바로 예약 가능요.

 

 

이곳은 특히 땅콩아이스크림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

기계에서 뽑아내는거 아니고 ~ ^^ 직접 수제로 만들어서 판매하시는게 특징이예요 .

 

 

 

 

테라스에서 차 한잔 하기에도 좋은데요 .

윗 사진은 오전시간대에 , 이제 막 해가 올라왔을때 ^^ ( 제가 펜션 이용하고 다음날 아침 이곳에서 모닝커피했거든요 ) 

카페 테라스에서 햇살 맞으며 있다 너무 좋아서 찍었던 사진이예요 .

 

 

이렇게 잔디밭이 있는 곳 앞으로 가서 앉아서 쉬셔도 되요 .

카페 이용객분들도 야외 테이블에서 차 마시고 가는거 되더라구요 .

숙박객분들은 이곳에서 바베큐도 가능하구요^^

그나저나 바다에 성산일출봉까지 더해지니 오션뷰 정말 수려하죠?


 

 

 

뽀요요 카페 내부예요 .

이것저것 판매하고 있는것들이 많아요 .

 

 

 

 

뿔소라도 판매하구요 . 막걸리도 판매해요 .

뿔소라 화분에는 다육이를 심기 아주 좋답니다.

그리고 애터미 제품들도 다양하게 있는데 쌀밥 , 라면등도 판매해서 숙박하면서 편의점 가지 않아도 되니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

 

 

물도 판매하고 술도 있어요 . 

카페 내에서.. 술 드시는건 물어보셔야할듯요 ㅎㅎ

저는 펜션에 머물면서 여기서 술 사서 야외 바베큐하면서는 마셔봤는데 ~~ 

카페내부는 아마 안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ㅎㅎ

 

 

 

이거 △ 특히 맛나요 . 애터미 감자로 만든 채식라면요 .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는 컵라면으로 사먹고 끓여먹는 라면이 먹고싶음 봉지로 사요 .

과자들도 판매하는데 낱개로도 팔아주셔가지고 너~ 무 편하게 잘 사먹습니다 ㅎㅎ

 

 

제주 우도 카페 추천 △ 뽀요요의 메뉴 판이예요 .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 우도 땅콩라떼 , 우도라떼 , 한라봉쥬스 , 우도 땅콩 팥빙수 모두 맛있고요 .

우도 땅콩 쿠키 두말하면 잔소리예요 진짜 ㅎ

직접 모두 만드시기때문에 깊고 진한 맛과 향이 일품이예요 .

 

 

카페 내부에서도 바다가 훤히 보여요 .

천진항에서 우도 왼쪽 방향 (서쪽 ) 으로 돌아올라가면 바로 만나구요 .

주차장도 넉넉해서 접근성도 좋아요 .

 

 

내부도 꽤 넓게 되어있어요 . 

가끔 단체로 방문하셔서 드시고 가시는분들도 계신데 테이블들이 넉넉해서 좋더라구요 .

 

 

그리고 이곳에서는 우도 땅콩 쿠키 만들기 체험도 가능하고 우도 뿔소라 아트 체험도 가능해요 .

아트가 되어있는것을 구매하기도 하고 하시더라구요 ^^

 


 

이집 시그니처 메뉴는 당연 '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 이겠죠 .

수제 땅콩쿠키도 2개 주시는데 모양은 그때그때 달라요 ㅎㅎ 

그리고 이곳에서는 우도 특산물인 땅콩을 직접 재배하고 직접 로스팅까지 하세요 .

맛이 진짜 좋아서 여기가면 꼭 사먹고 가끔은 전화로 주문하기도 해요 .

일정금액 이상 주문하면 택배비도 무료랍니다.^^

 

 

땅콩 라떼에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구요 . 우도 라떼에는 커피가 들어가요 .

땅콩 가루를 수북히 주시는곳이라 저는 더 좋더라구요 . 

아 , 그리고 이번에 흑토끼해라고 토끼 모양의 쿠키를 구워서 올려주셨는데 너무 귀엽고 맛도 좋았어요 ㅎㅎ

늘 여기 맛이야 뭐~ 변함없죠 .

 

 

우도 땅콩이예요 !! △

제가 정말 조항하는데 어찌나 맛있게 볶으시던지 .

여기서 먹고나면 ( 진짜 최상품임 ) 다른 땅콩은 못드실수도있어요 ㅎㅎ

 

 

이렇게 소분해서 놓아두시는데요 .

저는 사게되면 5만원어치를 기본으로 사와요 . 

그래도 금방 없어져버리는건 -_ㅜ .. 너무 맛있음 ㅜㅜ 

 

 

그냥 기본 아메리카노도 훌륭한 집 .

 


 

 

이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 

일몰을 보려면 아무래도 우도에서 숙박을 하셔야겠죠 ^^

전날 뽀요요 펜션에서 묵으면서 찍어둔 사진인데요 .

 

 

우도 서쪽에 있다보니 일몰 모습이 엄청 아름답더라구요 .

우도 명소입니다 명소 ㅎㅎ

 

 

제주 우도 카페로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곳 

빼어난 오션뷰를 자랑하는 이곳은 뽀요요입니다.^^

 

카페가 늦게까지 문을 열기때문에 꼭 숙박하지 않으셔도 지나가다오다 방문해보시기도 좋으실꺼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