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제주애월DT점 리유저블 컵 반납할겸 방문했어요

2023. 4. 25. 13:31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스타벅스 제주애월DT점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376
오전7시30분 - 오후9시
1522-3232

 

친구와 함께 애월 스타벅스에 방문했어요 .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리유저블 컵이 많이 쌓여서 반납도 할겸

바다도 바라보며 조금 쉬다 나올겸 방문했답니다 .

 

 

이곳은 오전 7시30분부터 영업하고 오후9시까ㅣ해요 .

매장이랑 드라이브스루 이용시간은 똑같습니다 .

 

 

 

바로 앞이 바다라서 좋더라구요 .

주차 가능한데요 . 주차가등 대수는 총 11대라고 해요.

제가 갔을땐 몇곳 자리가 비어있기도 했어요 .

 

 

매장 들어가는 입구에서 슈크림라떼를 보고 이거 주문해야지 했는데

막상 주문하러 들어갔을때는 마음이 변해버렸습니다 ㅋ

 


 

 

 

굿즈도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

제주의 특산품을 활용한 상품들이 많아서 관광객분들이 사가시기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아기자기하면서도 예쁜 텀블러들도 많고 그릇 , 스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고르는 맛도 있는듯요 .

저는 포크랑 수저가 넘 갖고 싶었습니다 ㅎㅎ

 

 

이호 말등대가 그려져있는 박스들도 많이 보이구요 . 

바다와 해녀를 활용한 제품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

 

 

들어가자마자 주문하고나서 우리는 바로 리유저블컵을 반납했어요 .

한개씩밖에 반납이 되지 않기때문에 너무 많이 모아두는것은 ... 추천안해요 ㅎㅎ

 

 

 

하나씩 넣으면서 총 5개씩 네번에 걸쳐서 반납을 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 

뒤에 기다리는분이 계시면 비켜드렸다가 다시 하려고 했는데 

다행이도 기다리시는분이 계시지 않아서 편한마음으로 반납할 수 있었습니다 .

 

 

아직 반납을 기다리고 있는 빈컵들 ^^; 열심히도 모았네요 ㅎㅎ

 


 

 

반납을 다 할때쯤 우리가 호명되어 차를 가지고 왔는데요 . 

이상하게 주문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것들이 주문 후에는 보이더라구요 .

 

 

피넛 쑥 떡 스콘도 눈에 들어왔는데 어떻게 할까 하다가 이미 케이크 하나를 주문했던터라 

나갈때까지 먹고싶으면 그때 주문하자고 했어요 .

 

 

제주도 특징을 잘 살린 굿즈들도 많았지만 

이렇게 거문오름 크루아상처럼 제주 명소들을 접목시킨 음식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답니다 .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나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도 제가 좋아하는 메뉴예요 .

개인적으로 비자림 콜드 부르도 괜찮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

 

 

한라봉 마들렌도 제가 얼마전에 먹어봤었는데 약간 새콤하면서도 달달한거 좋아하신다면 입에 잘 맞으실듯요.

향긋하기까지해서 오 이것도 괜찮아 . 이랬던 메뉴입니다.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 드시는분들도 꽤 많으시죠 ^^~

저도 점심시간대에 밥은 안먹고싶고 커피가 땡길때 가끔씩 여기서 샌드위치나 베이글 주문해서 먹기도해요.

 

 

이 지점은 아니지만 ~ ^^ 

어쨌거나 스타벅스는 제가 자주가는 카페 중 한곳이니까요.

 


 

 

1층은 이렇게 바다보다는 주자창이 더 잘 보이구요 .

바다뷰가 좋으신분들은 2층으로 올라가시면되요 .

창가자리에 착석하면 바다를 실컷 보고 가실 수 있습니다.

 

 

ㅇㅇ님 ~~ 

주문하신 메뉴 준비되었습니다~~ ㅎㅎ 

자리를 일단 잡고 나서 주문한 메뉴를 가지러 갔었어요 .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제주사려니숲길라떼랑 당근현무암케익 먹고와야겠어요 . 

사려니숲길 라떼는 달콤하면서도 약간 쓴맛이 섞여있는데 이게 상당히 매력있더라구요 . 

저번에 한번 먹고나서 또 주문해야지 했는데 결국 잊어버렸어요 ㅋㅋ

지금도 쓰고는 있지만 다음에 스타벅스 제주애월DT점이나 다른지점에 간다고 해도

잊어버릴 확률이 꽤 높긴합니다.

 

 

 

스타벅스 케이크들은 왠만하면 다 맛있는듯해요 .

달기도 하지만 과하지는 않은 맛이랄까 .

개인차가 있기때문에 뭐라고 말하긴 그래도 암튼 진해요 맛이 .

 

 

오는길엔 가족이 먹을 케이크도 포장해서 나왔답니다 .

오랜만의 방문이여서 간만에 사진도 좀 찍어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