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 선택가능 광주빛고을 아귀찜 제주 (배달)

2024. 2. 17. 11:40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광주빛고을 아귀찜

 

 

저는 배달앱으로 주문을 해 먹었어요.

그냥 가서 홀에서 식사도 가능한곳이더라구요.

제주시청 근처에 있는 식당이구요. 배달 주문할때 반찬 선택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양도 꽤 괜찮았고 맛도 무난했어요.

치킨에 비하면 아귀찜은 진짜 어쩌다 한번 먹는 음식인것 같긴해요.

한달에 한번 먹으나 마나 ..

아니 3개월에 한번 먹을까말까 한것 같긴합니다.

 

 

 

아귀찜을 딱히 싫어하는것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많이 안먹게되요.

저번에 TV에서 아귀찜 식당 사장님이 나와서 그런말씀을 하셨었어요 ~ 

아귀는 분명 마진이 남는 장사이긴 한데 ~ 주문량이 많은 음식은 아니라구요 

아마 저같은사람들이 많아서가 아닐까해요

싫어하는건 아닌데 자주먹는건 아닌..ㅎㅎ

 

 


 

 

빛깔 괜찮죠?

맛도 괜찮았어요. 콩나물도 눅눅하지 않았고 아귀의 양도 적지는 않았어요.

같이 나오는 반찬 중 전도 잘 어울렸구요.

 

 

 

저는 회를 먹을때나 이런 찜류를 먹을때는 왠지 전이 땅기는데요.

제주에서 늙은호박전이 유명한데 다들 아시려나 모르겠어요 ㅎㅎ

그 전을 좋아하는데 딱 여기도 그 전이 나와서 좋았어요.

 

 

 

해산물들도 은근 들어있었고 ~~~ 

 

 

 

적당히 매워서 맘에 들었어요.

아귀찜만큼은 순하면 먹기싫죠.ㅋ 약간 매워야 진짜 그것이 아귀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