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디저트 두번 방문해야하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어 종종가요

2024. 1. 30. 05:10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하멜

 

 

제주 하멜은 제주공항근처에서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곳이예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구요 ~

여기는 ' 예약제 ' 로 운영되다고 있다는 점이 포인트 입니다.

 

 

 

만약 내가 3박4일 정도 여행을 한다 하면 성수기 시즌이 아니라면 여행 첫날에 예약하고 

마지막날에 받아서 갈 수도 있을것 같긴 한데요 ~ 

성수기 시즌에는 거의 1주일 뒤에 다시 방문해야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마저도 어려울수는 있습니다.

 

 

 

하멜 근처에 주차장 매우 많습니다.

갓길 주차 유료이고 도보 20초 거리에 유료 / 무료 주차장 다 있습니다.

원하시는 곳에 주차하시고 방문하시면되는데요.

 

 

 

오전 일찍 오픈런을 하지 않은분들은 당일 구매가 어려우실겁니다.

어떤분은 10시부터 줄을 서 계셨는데 원래는 문을 11시에 열지만 조금 일찍 열어주셔서 

사서 가셨다고 하더라구요. 

 

 

 

방문해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면 1인 1박스만 구매가 가능하구요.

총 8개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예약은 박스 제한이 없다고 들었는데 너무 많이 구입하면 아마 제제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것이 바로 제주 하멜에서 판매하는 치즈몽 이라는 치즈케이크 입니다.

 

 

 

가격이 상당히 쎈 편이지만 막상 먹어보면 되게 부드럽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내리는데 

처음맛과 끝맛 모두 좋아 재구입을 하고 있는 본인을 보게 될지도 모릅니다 ㅎㅎ 

 

 

 

원래 제가 치즈 케이크를 좋아하긴 하지만 ~ 

제주 하멜의 치즈몽은 달라도 진짜 다르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확실히 치즈맛도 엄청 고소하고 깊어요. 향도 폴폴 나는데 되게 향기로워요 ㅎㅎ

 

 

 

솔드아웃이라고 거의 항상 ~ 앞 유리에 적혀있긴한데요.

바로 돌아가지 마시고 혹시 모르니 문을 열고 들어가셔서 !ㅎㅎㅎ 

여행 마지막날에 가지고 갈 수 있는지 물어보심 좋을것 같네요~^^

최소 3일 이후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짧게 여행하시는분들은 오픈런밖에는 답이 없을듯 해요ㅠㅠ

 


 

 

혹시 제주공항근처에서 여행선물을 구입하려고 하멜을 검색하셨다면 ~ 

여기도 같이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아요.

 

 

 

[ 선일양봉원 ] 이라는 곳으로 공항에서 5분거리에 있는곳이구요.

여행 끝나고 가는길에 방문하여 선물들 구입해서 가기 좋은곳입니다.

혹은 - ! 여기 전국 택배배송이 가능하기때문에 택배로 예약하셔도 되고요~^^

 

 

전화주문, 방문구매, 온라인 쇼핑몰 구매 다 되는곳이구요.'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064-711-7597로 해보시면되세요.

 

 

 

이곳에서 구입하기 좋은 것들은 제주 말뼈환, 오미자차 , 제주 꽃송이버섯, 

제주 순수벌꿀 및 프로폴리스, 벌화분, 벌꿀집, 로얄젤리 등이구요. 

양봉도 직접 하시지만 귤 농사도 직접 하고 계시니 겨울 시즌에는 귤 구입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워낙 사모님께서 정도 많으시고 손도 크셔가지고 단골손님들에게 서비스도 잘해주세요~^^ 

제품도 확실하고 가격대도 좋아서 자주 이용하는 곳이라 제주 디저트 맛집인 하멜 정보와 함께 알려드려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