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노형동 족발 맛있기로 소문 자자한 곳 바로족발보쌈

2024. 1. 10. 15:11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바로족발보쌈
제주시 진군1길 25
16:00-24: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064.744.5585

 

 

되게 되게 맛있는 집이예요.

제가 이 집 단골 된지도 거의 7년이상인것 같아요.

늘 족발을 노형동에서 먹게된다 하면 무조건 여기 가거든요.

 

 

 

바로족발보쌈은 체인점이 아니예요.

아마 체인점 문의가 전국 곳곳에서 들어올것 같긴한데 ~~ 저는 아주 현명하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딱 제주에만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다보니 대기도 있고 그 명성이? 계속 가는것 같아요.

롱런할수 밖에 없는 ?ㅎㅎ

 

 

 

가서 먹게되면 김치 포함 여러 반찬들도 계속 리필해주시고 ~ 

순두부찌개도 무료로 주시는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구요.

포장하게 되면 몇천원 할인도 해주고 김가루밥도 공짜로 줍니다.

 

 

 

음. 개인적으로 서비스는 서비스구요 ㅋ 

가서 먹는게 훨씬 더 맛있긴한듯해요.

김가루밥만 해도 포장해서 집에 가지고 오는 사이에 눅눅해져버리니 말이예요.

 

 

 

여기 반찬들 다 맛있구요 ~ 김치가 아주 특별하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족발이랑 잘 어울려요.

쌈채소는 좀 아삭아삭한게 왔는데 개인적으로 좀 세다고 이번엔 느껴졌네요.

 

 

 

찍어먹는 소스라던가 쌈장도 맛있구요

참고로 이집은 직원분들이 모! 두 친절하세요.

방문할때마다 느끼는건데 싹싹하시고 되게 뭔가 필요하다 싶음 바로바로 챙겨주시는 센스도 대단하셔요.

 


 

 

주먹밥은 이렇게 꾹꾹 힘줘서 동그랗게 말아서 먹음 되게 맛있어요.

 

 

 

저는 힘이 없어서 이런모양이 안나오는데 ㅋ 

손에 힘 좋은분들이 꾹꾹 눌러 만ㄷ르면 되게 맛있을겁니다.

 

 

 

구성도 괜찮죠?

족발 소짜이구요. 여기 보쌈도 판매하고 매운족발도 판매하긴하는데

개~인적으로 보쌈을 먹고 싶다면 ' 제라한 ' 혹은 ' 하루방 ' 쪽이 더 맛있구요.

족발은 넘사벽- 바로족발보쌈이 최고예요.

 

 

 

맛있게 먹으면서 후기도 남기고 싶은집이라 열심히 영상도 남기고 사진도 촬영해보았답니다.

 

 

여기 단체 예약받아요^^ 

그리고 대기 있어요. 어제 다녀왔는데 대기 있더라구요 주중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