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은희네해장국 노형점 내장탕 넘 맛있음

2023. 12. 28. 19:25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은희네해장국 노형점
제주시 원노형로 40 
주차장 있음 약 10대-12대 정도 주차가능
064-711-5820
연중무휴 24시간 영업이라고함

 

 

오늘 한라산 다녀오는길에 밥 먹으러 갔었어요.

아침부터 한끼도 먹지 않은 상태였기때문에 더 맛있었을수도 있긴한데요 ~ 

뭐랄까 다른 은희네 해장국 체인점에 비해서 ( 제가 다녀온 몇 곳 .. ) 

더 깔끔한맛이 아니였나? 그런생각이 듭니다.

 

 

 

제가 먹고 온것은 내장타이였구요.

오후2시경에 방문했는데 테이블 1/3 정도 차 있었고 먹고 일어날때 보니 반은 차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선결제예요. 

그냥 가서 자리잡고 앉아서 주문하면 선결제라고 말씀하시면서 카드 가지고 가서 결제하고 가져다주세요~^^

그리고 유아제외 1인 1메뉴 주문이예요.

 

 

 

반찬은 이게 다입니다.

깍두기랑 김치만 셀프바에 있어요 ~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소스랑 된장이랑 고추는 문의해보셔야할꺼구요.

달걀은 생이예요~ 삶은건줄 아시는분들이 간혹 계신가봐요 ... 

이거 해장국에 넣어 먹으면되요. 싫으심 안넣어도 되요.

 

 


 

 

 

밥 상당히 꾹꾹 눌러서 담아서 나오구요 ~ 

소주랑 맥주는 5천원이고 막걸리는 3천원이였어요.

그리고 여기는 따로 더 넣어 먹는것들은 테이블 위에 없어요.

다대기 라던가 ? 마늘 , 들깨가루 등 아무것도 없습니당 ㅎㅎ

 

 

근데 간이 딱 맞아서 뭐 더 넣어먹을거는 없더라구요.

내장양은 아주 많진 않지만 그렇다고 없지도 않고요.

건더기 자체는 많아요. 거의 대부분이 아마 콩나물이긴한데 ~ 괜찮았어요.

 

 

 

사실 달걀을 넣고 나면 국물이 탁해질수밖에 없는데요.

여기는 이상하리만큼 개운하더라구요.

오늘따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 

노형점이 은희네해장국 중에선 가장 깔끔하고 깨끗한 맛 같아요.

 

 

저는 항상 이렇게 달걀을 넣어 먹습니다.^^ 

밥이 엄청 많이 나와서 다 못먹고 오긴했는데 ~ 

배가 많이 고픈날에는 또 다 먹기도 하고 그래요.

 

 

 

해장국 하고는 내장탕이 또 맛이 달라요 ~ 

내장탕이 저는 더 맛있어서 먹고오곤하는데요.

선지가 들어간게 좋으시면 해장국으로 하셔도 좋을듯요.

 

 

 

해장국은 10,000원, 내장탕은 12,000원이구요.

여기 순두부찌개 9,0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아마 부모님과 함께오는 아이들 혹은 내장탕이나 해장국을 싫어하는 

다른 일행들을 위한 메뉴가 아닐까해요.

 

 

아주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역시 제주에서 유명한 해장국이예요.

이름값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