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세이모키친 피자에 논알콜 맥주 맛나게 먹었어요

2023. 12. 30. 13:42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세이모키친

 

 

 

서귀포 강정동에 있는 레스토랑이예요.

저번에는 가서 파스타 먹고왔었는데 이번에는 피자 먹고왔습니다~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사장님께서 되게 친절하셨구요.

오전 11시30분부터 문을 여는곳이라 낮시간대에도 이용가능합니다.

밤 9시30분까지 하고 중간에 오후3시30분부터 2시간 브레이크타임 있어요.

휴일은 매주 화요일인데 1월1일은 쉰다 하셔요.

 

 

 

연말에 가니까 산타할아버지 있더라구요. 어찌나 귀엽던지.

술들도 꽤 여러종류 있었어요 와인마시러 가기도 괜찮을것 같았어요.

 


 

 

 

우리는 논알콜맥주로 선택했는데 알콜이 없어도 그 청량함이라는게 있잖아요.

톡쏘니까 왠지 더 맛있게 느껴짐 ^.^

 

 

그리고 피자도 맛있었어요.

밥을 이미 먹고 간것이기때문에 간단하게 먹기 좋았구요 ~ 

브런치로 이렇게 먹고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치아빵은 추가주문했는데 소스는 어딜가도 너무 과하게 많이 주는느낌이...?ㅎㅎ

제가 많이 안찍어먹는거라서 그렇게 느껴질수도있겠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