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에서 감자탕 먹으러 다녀온 조마루 뼈다귀 아라점

2023. 12. 19. 15:14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조마루 뼈다귀 아라지구점
064-721-6616
오전10시부터 밤9시30분까지
중간 오후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조마루뼈다귀감자탕~ 식당에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아라지구점이예요.

네비게이션에 조마루 아라지구점 이라고 치면 나올꺼예요^^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이구요.

우리가 먹고온 음식은 감자탕입니다.

 

 

감자탕 중짜에다가 라면사리 2개에 밥 2개 볶아먹고왔는데

역시 저는 라면사리보다는 밥 볶아먹는게 너무 맛있네요 ㅋ

 

 

 

 

해물 뼈다귀전골, 해물뼈다귀찜 △ 등도 늘 보고오지만..

한번도 주문해서 먹어본적은 없고요 ㅋ

어느 지점이든 왠만하면 조마루는 주차장이 넓은것 같아요. 아마도..?

이 지점도 넓은편입니다.

 


 

 

 

오이랑 당근은 조합이 좋지 않다고 하니 ~ 

오이만 먹던가 당근만 먹던가 하면 좋겠구요.

김치는 그냥 저냥 그랬어요.

 

 

 

그리고 감자탕은 맛있었어요.

조마루가 약간 더 다른곳에 비해 자극적인것 같긴한데 우리 건강하려고 식당가서 밥먹는건 아니잖아요 ㅋ 

그 누군가 그랬는데 .. 자극적이여만 언젠간 다시 생각나서 가게된다고 ㅋ

 

 

 

암튼 여기 뼈다귀에 살도 꽤 붙어있어서 좋았어요.

밥은 마지막에 볶아 먹어야 하기때문에 라면사리를 선택했는데 신의 한수임.

 

 

 

 

 

뼈다귀 다 건져 먹고 ~! 

라면사리를 투척해주었답니다.

 

 

 

일반 라면이랑 라면사리의 라면은 미세하게 좀 다르긴해요.

물론 일반라면 넣어도 괜찮긴한데 사리로 나오는 라면이 더 맛있는것 같음.

 

 

 

보글보글 끓었을때를 기다리다가 

조금 적당히 익었다 싶을때부터 먹으면 처음에는 꼰들 꼰들 하고 

마지막엔 좀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세상 젤 맛있음 ㅋ

볶음밥 되는곳들 너무 좋음.

 

 

한국사람은 역시 밥심으로 사네요~^^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먹고나니 든든했습니다.!!

 

 

그리고 내친김에 이호해수욕장까지 가서 드라이브했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