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근처 가성비 괜찮은 횟집 제주인바다

2023. 12. 9. 13:18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인바다

 

 

제주공항에서 가까운곳에 있는 동네 횟집이예요.

이번에 방어회 먹으러 다녀왔는데 가격은 7만원이였구요 ~ 

스끼다시들도 잘나오고 방어회도 맛있어서 후기 짧게라도 남겨봅니다.

 

 

 

 

 

물론 가격만 봤을때는 그냥 내가 방어회만 먹을꺼다 싶으면 

포장이나 배달 그리고 시장에서 구매하는게 더 저렴하고 가성비도 좋기도 합니다만 ~~ 

 

 

이렇게 방어회도 예쁘게 올려져 나오기도 하고 ㅎㅎ

이것저것 해산물들에 ~ 지리탕(매운탕으로 변경가능한듯 )에 ~ 

반찬들도 나오는걸 좋아한다면 이집이 상당히 가성비가 좋지 않나 싶습니다.

 

 

 

 

일반 밑반찬들은 리필도 해주시더라구요^^

좀 비싸보이는... 것들은 리필해달라고 말을 안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 

아 그리고 굴~~ 너무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지리탕으로 아주 개운하게 ~ 마무리하고 왔습니다.

방어철이니까 방어먹어줘야죠.

너무 맛있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