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아시안음식점 머그라이 맛 괜찮았어요

2024. 2. 5. 12:13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머그라이
제주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로 23 1층
설날 당일 휴무 (2/10)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 오후7시 라스트오더)
0507-1381-4485

 

 

애월에 있는 식당인 ' 머그라이 ' 에 다녀왔어요.

간판에는 영어로  MUGRAIY 라고 쓰여있습니다만 제주어예요 ~ 

먹어라 << 이걸 길게 말하면 머그라이~ 입니다 ㅎㅎ

 

 

 

아시안음식점이구요.

가격대도 괜찮고 맛도 괜찮더라구요.

 

 

 

분위기도 괜찮죠? △ 

대기가 주말이나 시즌에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저희는 대기없이 널널하게 먹고왔구요.

까이팟, 볶음밥 추가 , 쌀국수, 쏨땀, 분다버그 자몽 이렇게 먹고왔어요 .

 

 

 

창밖 그냥 저냥 시골풍경의 모습인데 이 모습이 좋더라구요.

△ 역시 뭐니뭐니해도 벽으로 막혀있는것이 아니라면 창가에 자리를 하는게 젤 좋은듯해요.

뭐 간단하게 먹더라도 잠깐 휙 창밖을 보는 그 맛이 있기에~^^

 


 

 

 

쌀국수 좋아하시나요 ?

저는 즐겨 먹어요. △ 여기서 나오는 쌀국수인데 고수는 빼고 주문이 가능했구요.

고기 느끼하지 않고 건더기도 많이 들어있고 만족스러웠어요.

돼지목살 쌀국수이며 가격은 1만원이였어요.

 

 

 

 

 

△ 이것은 ' 쏨땀 ' 으로 6,000원이구요. 

태국식 샐러드예요. 피쉬소스 드레싱을 이용하여 만들었다고 해요.

예전에 태국여행할때 맛있게 먹었던것이 생각나서 주문해봤는데 그때의 그맛과는 확연히 다르지만

나쁘지않았어요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맛있다고 하는것이 맞는듯 ^^

 

 

 

아 그리고 맛들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무난하게 어린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것 같았구요.

 

 

 

볶음밥을 추가했는데 △ 이 볶음밥을 그린커리에 같이 먹음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따로 커리는 주문하지 않았지만 ~ 

그냥저냥 모든음식과 잘 어울렸고 아무래도 한국사람은 밥이잖아요 ㅠㅋ 

그나마 밥이 있으니까 배도 분것 같아요 ㅋㅋ

아니면 다 먹고나와서 밥 먹으러 갔을지도 모름 ( 양이 적다는게 아니예요 ㅋㅋ 그저 밥이 먹고싶을뿐 )

 

 

 

△ 이건 까이팟이예요. 이 집의 대표메뉴라고 하죠.

가격은 16,000원인데 맛있더라구요. 볶음밥에도 쌀 국수에도 잘 어울렸어요.

닦고기와 캐슈넛이 들어간 태국식 볶음요리이구요.

맥주 안주로 아주 탁월할것 같은느낌입니다 ㅋㅋ

 

 

 

 

아무튼 저희는 다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쌀국수도 ~ 까이팟도 ~ 쏨땀도 다 괜찮았다고 생각하구요.

 

 

 

마지막에 홍콩식 디저트 무료로 주셨는데 맛있었어요.

이건 서비스로 가끔씩 주시는것 같아요 ^^ 

되게 맛있었고 이거 먹고 나면 커피가 절로 땅깁니다 ㅋㅋ

 


 

선일양봉원
오전 7시 - 오후 7시30분 
제주공항근처 1층위치 (큰도로변에 있음)
064-711-7597

 

 

제주 애월 아시안음식점인 머그라이 식당에 다녀왔던날 ~ 

공항근처에 있는 ' 선일양봉원 ' 에서 명절 선물을 구입하고 왔어요.

이번에 친척들이 대거 제주를 찾는다고 하여 ~ ^ ^ 

삼촌 숙모 이모 이모부 드릴 선물을 좀 사왔답니다.

 

 

 

 

아무래도 제주에서 드리는 선물인데 제주스러우면 좋을것 같아서요 ~

저는 선일양봉원에서 제주말뼈환 , 제주 오미자차, 제주 꽃송이버섯을 위주로 구입했어요.

이것저것 구입하다보니 거의 대량구매^^;ㅋㅋ 

서비스로 감귤도 받았는데 맛이 좋아서 막차 탑승 - ! 

귤도 직접 농사 하시는데 시즌 짧아서요 끝나고 나면 주문 안되요 ㅠㅋ

 

 

 

선일양봉원의 사모님이 맡으신지만도 반백년인데 

대대로 물려내려온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단골손님들도 수십년은 기본이더라구요.

저 또한 부모님세대부터 내려왔으니 수십년 아주 오래된 단골이예요.

아, 그리고 제주도민분들 , 관광객분들 두루두루 다니시는데 신기하게도 

외국분들도 아주 많이 가십니다요 ㅋㅋ

 

 

 

그리고 여기 대대로 양봉도 해오고 있거든요 . 

제주산 찐 벌꿀 , 벌꿀집,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벌화분도 구입이 가능하구요.

가격대 착하고 제품 확실하여 인기가 매우 많습니다용.

 

 

 

제주에서 여행선물 살때도 방문하기 좋지만 지금은 시즌이 또 설날시즌인지라 ~ 

명절 선물 사러 가시면 좋을것 같아서 같이 알려드리구요 ! 

 

 

오전 7시경부터 오후 7시30분경까지 오픈하시기는 하는데 ~ 

전화문의 한번 해보고 가셔요 *( 064-711-7597)

아, 그리고 전국 택배주문 되요 전화로 하심되고요 ~ 

온라인쇼핑몰 이용하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