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흑돼지 내가 먹어본 곳중 가장 맛있었던 곳 단골각임돠

2024. 1. 17. 14:17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흑돈세상수라간

 

 

제주도 흑돼지 집들 중에서 제가 가장 맛있게 먹고온 곳이고 

앞으로도 아마 단골로서 이 맛이 유지만 된다면 계~ 속 재방문의 재방문을 이어갈 곳이 여기가 아닐까 싶고요.

택배배송도 되는곳이라 매 명절마다 이곳에서 흑돼지 선물세트를 구입하여 부모님 및 

친척분들께 보내드리고 있는데 늘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하여 보내는 내 입장에서도 기분이 좋은 그런곳입니다.

 

 

 

그리고 저도 가끔 이렇게 생고기로 구입을 해서 집에서 구워먹기도해요.

가끔 서귀포에서 친구들과 밥을 먹을때가 있는데 그때 가서 고기 구워먹고나면

집에올때 엄마생각이 그렇게 나더라구요.

 

 

그러면 가게에서 나올때 생고기를 포장해서 집에오곤하는데요 ~ 

집에와서 그날 혹은 담날 구워드리면 그렇게 잘 드십니다요^^ 

일반 후라이팬에 구워먹어도 너무 맛있을정도로 질이 매우 좋은 흑돼지집이예요.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은 서귀포올레시장 근처 혹은 표선에 있어요

두곳 모두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고 계시고 같은 흑돼지직영농장에서 오는거라 똑 ~ 같이 좋으니

아무곳이나 가까운곳에 가면되구요.

고기 구워주는곳이라 편하게 먹을수도있어요.

 

 

 

오겹살이랑 목살 외에 기타 특수부위들도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대부분 모둠으로 주문해서 주문하는데 2인이 가서 2인 모듬요 ~ 

2인이 가서 3인 모듬요 ~ 뭐 이렇게 이야기하면 알아서 가져다주세요.

 

 

 

고기도 굽는 순서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부위에 따라서 굽는 시간대도 좀 다르고 ~ 

그거 구워주시면서 설명해주시는데 몇번을 듣는대도 기억은 잘안나요 ㅠㅠㅋㅋ

맛있게 구워주시니까 그냥 되게 맛있다 진짜 맛있다 이러면서 먹고오기바쁩니다 ㅋㅋ

 

 

 

쌈채소들도 아주 잘 나오고 찍어먹는 소스들도 다양하게 나오죠.

밑반찬 하나하나 다 맛이 좋은데요

여기는 제주산 재료로 직접 모든 반찬을 다 만든다고 해요.

쌈채소만 봐도 특수야채들까지 챙겨줄만큼 인심 넉넉한곳이예요.

 

 

 

거기다가 공기밥 주문하면 흑돼지가 들어가있는 김치찌개도 무료예요.

인원수에 따라서 조금 더 주시고 그런답니다 ㅎㅎㅎ 

맛은 또 얼마나 좋은지 . 이 국물맛이 왜 집에서는 안나나 몰라요 ㅠㅠ

 


 

 

 

 

그리고 여기 면요리들도 맛있어요.

특히 저는 냉면을 좋아하는데 비빔국수랑 잔치국수도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푸짐하죠.

 

 

가성비가 좋을수밖에없죠 여기는.

공기밥 주문하면 찌개주잖아요.

한식집 만큼이나 푸짐하게 반찬 깔아주죠.

거기다가 골고루 먹을 수 있는 시간 생기겠음 구워주죠.

그리고 마지막에 저렴하게 면요리까지 먹고올 수 있으니 

자주가도 부담없는 그런 집이 된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여기가면 또 한라산 소주가 그렇게 맛있대요.

순한건 17도 쎈건 21돈가 그래요. 순한것만 마셔서 쎈게 몇도인지 까묵었네요.

아 그리고 제주흑돈세상수라간 두곳 모두 주차장을 갖추고있어서 접근성 좋아요. 

특히 시내권은 대리기사님도 잘 오시는 곳이라 더 편하더라구요 ( 택시 , 버스 다 많이 다니는 곳임 )

 

 

 

가도가도 질림이 없어요.

일단은 질이 우수해서 제가 격하게 아끼는 식당이네요

대기 없어요 ^^ 홀도 넓고 깨끗해서 가서 먹고오기 너~ 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