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고등어회 또간집 베스트

2024. 3. 19. 19:33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도 고등어회

 

제주도 고등어회 또간집 베스트

얼마전에 고등어회가 먹고 싶어서 자리돔횟집에 다녀왔는데. 어찌나 다시 생각나는지 ㅎ

그래서 열일마다하고 다시 다녀왔네요 ㅎ

 

 

 

저녁엔 대기가 있긴한데 좀 빠른 시간에 다녀와서 여유있게 들어갔어요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고등어회 ㅎ

바로 잡아서 썰어주기에 신선함이 느껴져요

고등어회는 썰어놓고 시간이 지나면 비려지기에 이렇게 바로 잡아서 드시는게 가장 좋아요

 

 

 

제주도 고등어회 맛보러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어요

저번에도 올리긴했는데 다시 봐도 반가운 사람들이 많네요 ^^

이연복셰프님 사인도 보이구요

 

 

 

 

배우 황정민 배우도 다녀가셨어요

 

 

 

가수 이은미 님도 다녀가시고

 

 

 

우왕...가수 비 님도 계시네요 ^^

얼마나 맛있기에 ㅎㅎ

 

 

 

제가 서귀포 자리돔횟집을 다시 찾은 이유는 고등어회도 먹고 싶은 이유도 있었지만 이제 제철을 기다리며 나온 자리돔회를 먹기 위해 온것도 있어요

지금은 초기라서 많이 잡히지 않지만 이걸 먹기 위해 1년을 기다렸어요 ^^

바로 잡은 자리돔회를 맛보기 위해 ^^

 

일단 고등어회 나오기 전에 자리돔회 하나 시켜서 먹고 있지요 ^^

 

 

 

 

 

자리돔회 먹고 있는데 고등어회도 바로 나왔네요 ^^

저번엔 제주 방어회와 고등어회가 나왔었는데 이번엔 광어회와 고등어회가 나왔어요

광어회도 넘 맛보고 싶었는데 너무나 잘되었다는 ㅎㅎ

가장 무난하고 쫄깃하고 담백한 회라서 고등어회와도 너무 잘어울리지요

 

 

 

 

술을 부르는 안주들 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ㅎㅎ

이제야 나오기 시작하는 자리돔회를 시작으로

살아있는 제주도 고등어회와 광어회를 바로 잡아서 ㅎㅎ

참고로 찬들도 많이 나오고 쯔끼다시도 많이 나와서 배불리 먹을 수 있답니다

나중에 이 느끼함을 잡아줄 매운탕도 나오니 술이 술술 부를수밖에요 ^^

 

 

 

 

 

 

 

 

가끔씩 생각나는 고등어회

그리고 1년을 기다려온 자리돔회 ^^

 

 

 

 

자리돔회는 뼈채 썰어져 있어서 호불호가 있긴해요

먹을줄 알면 정말 맛있는데 이건 개인취향문제라서..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더워지기 시작하면 제주도민들은 자리물회 먹으러 줄서며 기다리곤 해요 ^^

 

 

 

양도 많고 맛도 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여럿이 먹기도 좋구요

둘이 가도 부담없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나중에 매운탕까지 나오기에 너무 좋아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ㅎ

마무리는 아무래도 매운탕으로 ㅎㅎ

 

 

 

 

푸짐한 한상이 펼쳐지는 제주도 고등어회 전문점 자리돔횟집

한상에 다 놓고 찍을수도 없네요. 너무 많아서 ^^

 

 

 

 

 

 

 

 

 

 

자리돔회

 

회로 먹는 자리돔회는 보통 서귀포에서 잡은 작은 녀석으로 회를 먹어요

그래야 살과 뼈가 연해서 먹기에 좋아요

큰 것은 구이로 먹지요 ^^

 

호불호가 있긴하지만 세꼬시로 썰어져 있어서 씹으면서 고소한맛이 일품인데

좋아하는사람들은 특히 제주도민들은 많이 찾아요

그렇다고 강요하는건 아니니 참고요 ㅎㅎ

 

 

 

 

호불호가 없는 흰살생선 광어회

쫄깃함도 갖고 있고 맛도 있어서 항상 사랑받는 회 ^^

 

 

 

 

 

보기만해도 또다시 가고 싶은 충동이 ^^

너무 맛있어서 또간집 자리돔횟집 ㅎㅎ

 

 

 

 

 

제주어로 갱이 ㅎㅎ

튀겨서 나왔는데 오래전 고소하게 바삭한 튀김을 ㅎㅎ

언제 먹어도 맛있는데. 요즘은 여기와서야 맛보게 되네요

추억의 맛을 느끼며 많이 많이 먹었어요 ㅋ

 

 

제주도 고등어회 베스트

 

최근에 다녀온 고등어회를 다시 맛보러 다녀왔는데

이번엔 광어회와 고등어회 조합으로 다르게 먹어서 더 좋았구요

가장 좋았던건 자리돔회가 이제막 나오기 시작하는데 자리돔회를 추가해서 먹을 수있어서 환상이였습니다.

나오자마자 먹는 맛은 1년간 기다려온 저에게는 감동이랍니다 ^^

 

모두들 즐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