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또간집 제주 맛집 서귀포 후기

2024. 4. 2. 01:15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풍자 또간집 제주 서귀포편

 

웹예능으로 풍자 또간집 제주편에서 나온 음식점입니다.

예전 해바라기 순두부찌개도 다녀가셨던데 서귀포 희신이네도 다녀갔네요 ^^

생각난 김에 다녀왔어요

 

희신이네는 워낙 서귀포주민들께 유명한 곳이라서 바로 알았습니다 ㅎ

오래전엔 일호광장 쪽에 있었는데 그때 가보고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길가에 주차했습니다.

주차하기 좀 모호하긴한데 도로변에 잘 붙여서 세워야 해요

딱지를 끊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모르시면 주인장분께 물어보시는게 나을듯 싶어요

 

 

 

 

희신이네 영업시간이 적혀있네요

전화주문은 안되고 방문포장만 가능하다고 적혀 있어요

 

 

희신이네 메뉴와 가격

 

사진이 잘렸네요 ㅎㅎ

사진을 어떻게 찍은건지 ㅋㅋ

 

 

 

짬뽕 육수는 닭육수, 딱새우, 돼지뼈를 12시간 동안 삶아서 보다 깊고 담백한 맛을 냈다고 해요

 

 

 

 

 

곰탕, 밀면에 들어가는 닭을 매일 삶아 직접 손질하고 있어 잔뼈가 나올 수 있다고 하니까 주의하세요

 

 

 

 

풍자 또간집 사진이 어디있나 살펴봤는데 냉장고?옆에 붙여져 있더라구요

사진을 보니 왠지 넘 반갑네요 ㅎㅎ

TV속에서만 봤는데 ㅋ

 

 

 

 

 

 

 

 

 

곰탕이 나왔습니다

콩나물 가득에 국물이 시원하게 느껴지네요

 

 

 

 

 

 

 

 

 

 

 

 

 

 

 

 

닭고기가 이렇게 들어가 있는데 제가 먹을땐 뼈가 나오지 않았어요 ^^

 

 

 

 

 

좀 슴슴하다 싶을땐 곰탕 다대기를 넣어 드셔보세요

참고로 그냥 먹다가 중간에 다대기 넣어 드시는 걸 강추해요

두가지 맛을 느낄 수 있기에 ㅎㅎ

 

 

 

 

참고로 다대기 넣어서 먹는게 더 맛있긴 하더라구요

감칠맛이 더 나요 ^^

 

 

 

풍자 또간집 제주편 영상

 

예전에도 워낙 유명했던 곳이라 저 역시 아는 곳이였고

주민들이 많이 찾았던 곳이에요

 

국물은 시원하면서 담백했구요

다대기를 넣어서 먹으면 감칠맛이 더 좋았습니다.

 

단지 닭고기가 조금 질겨서 살짝 아쉬웠구요

국물에서 나는 닭육수나 돼지뼈 육수의 냄새가 살짝 올라왔습니다

 

음식맛은 워낙 개인적인 평가라서 제가 그렇다는거구요 ^^

 

풍자 또간집 제주편에 나왔길래 다시한번 맛도 볼겸 다녀왔는데 간김에 서귀포 여행도 하고 기분좋게 왔네요.

 

짬뽕하고 깐펑기도 많이 시키던데 맛이 무척 궁금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