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불닭공장 본점. 오랜만에 매운 닭날개와 함께

2024. 3. 19. 18:28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불닭공장 본점. 오랜만에 매운 닭날개와 함께

 

간만에 매운게 땡겨서 이번엔 불닭공장에서 시켜봤어요

요즘 애용하는곳이 있긴한데 맛도 비교할겸 ^^

 

 

 

 

근처 있었으면 포장해서 왔을텐데 집에서 나가기도 귀찮고 해서 쿠팡이츠를 이용해서 배달을 시켰답니다.

가끔씩 매운게 땡기곤하는데 매운거에 누룽지 등을 먹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더라구요

예전엔 아주 강력하게 매운맛만 찾았었는데 요즘은 절제중이에요 ^^

 

 

 

 

서비스로 김가루밥도 주시고 넘 감사하네요 ^^

닭날개만 먹으면 뭔가 아쉬운데 이렇게 김가루밥과 같이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든든해서 좋지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ㅎㅎ

불닭집이 몇군데 있는데 대부분 맛있는것 같아요

여기 불닭공장도 맛있구요

직접 가서 먹은 적은 한번 있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나름 괜찮았어요

살짝 어두운 분위기에.. 맛도 괜찮고

 

 

 

 

 

너무 오랜만에 시켜서 어떤 맛인지 살짝 까먹었는데..

맛있네요 ^^

 

 

 

매운맛을 살짝 중화시키려 콘치즈를 만들어 먹었어요

역시 콘치즈는 넘넘 맛있습니다.

외국인들도 넘 좋아하던데 ㅎㅎ

 

이렇게 콘치즈를 만들었다는게 신기신기 ㅎㅎ

 

벌써 화요일이네요. 한주가 아직 많이 남아있지만 모두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