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투명카약 에매랄드 빛 바다에서 타고왔어요

2023. 8. 28. 11:34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한담해변의 투명카약

 

제주도에서 투명카약을 탈 수 있는곳 꽤 있어요^^

오늘은 제가 타고온 , 제주 서쪽 바다인 한담해변의 투명카약을 알려드리려구요.

 

 

 

한담해변은 카페거리가 일찍부터 발달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는 명소가 된 곳이예요.

거의 초창기에는 봄날카페를 중심으로 (대기도 엄청났었죠) 두세곳의 카페들밖에 없었지만

현재는 한담해변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모든곳에 카페가 생겼을정도로 ^^; 카페들이 많습니다.

어느 카페를 들어가도 사람이 아무리 많아도 좌석이 널널하다는것이 장점이네요~ㅎㅎ

 

한담해변에는 ' 투명카약 ' 을 탈 수 있는 곳이 두곳이나 있는데요.

한곳은 봄날카페 바로 맞은편이고 한곳은 한담해안산책로를 걷다보면 나오는 곳이예요.

 

 

두 곳이 같은 분께서 운영하고 계신것인지까지는 모르겠으나 성인 2인 기준으로해서 25,000원이였구요.

성인 2인에 아동 1인까지 탑승은 가능했는데 몸무게 제한이 있었고 나이제한도 있었어요.

임신부나 노약자 장애인 , 음주 하신분들은 꼭 사전에 문의를 해보시구요.

 

 

 

직접 가서 현장에서 가격을 지불하고 이용할수도있고 네이버에서 온라인 예약을 받기도 하더라구요.

날씨가 나쁠 경우에는 이용을 할 수 없다보니 개인적으로는 엄청 대기해야하는 시간이 긴것은 아니기에 

현장에 가서 보시고 이용하고 싶은곳에서 타보시면 좋지 않을까해요.

 

 

에매랄드 빛 바다에서 투명카약을 탄다는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 ㅎㅎ 

저는 6월에 가서 타고왔었는데 많이 덥지 않았던 때라 괜찮기는 했어요. 

한 여름 엄청 햇볕이 뜨거울때 가시면 많이 더울수도 있고 살이 빨갛게 익을수도있긴 합니다^^;

 


 

 

만약 아동이랑 성인 이렇게 2인이 탑승하는 경우 노를 양쪽으로 본인 혼자 저을수도 있더라구요.

아동이 노를 잘 못 저을경우에는 성인 1인이서 젓게 해주셨는데요.

아무래도 1인이서 다 하려고 하면 힘들기는 합니다 ㅎㅎ

 

 

그래도 엄청 재밌어요^^ 

이용시간은 25분 정도였는데 대기 인원이 적거나 아예 없으면 들어오라고 신호를 주지 않으시더라구요.

그런데 체력이..ㅋㅋ 20분 정도 노를 젓고나니 힘들어져서 들어올수밖에 없었습니다 ㅋ

 

 

제주도 투명카약을 탈 수 있는 곳 중 서쪽에서는 한담해변을 추천드리고 싶고~

동쪽으로 가면 월정리나 김녕해변에서 가능할꺼예요.

지나가다 오다 타는모습만 봤었는데 제가 직접 타본곳은 여기라 여기로 알려드려봤구요.

 

 

예전에는 ' 쇠소깍 ' 이라는 여행지에서 투명카약이 무척 유명했었고 

투명카약을 타기위해 많은분들이 오전 7시부터 줄을 서서 대기를 하기도 했었어요.

 

 

지금은 쇠소깍에서의 투명카약은 없어졌구요 ~~ 

이렇게 바다에서 투명카약을 탈 수 있는곳들이 늘어나면서 대기가 길거나 오래걸린다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한담해안산책로! 왕복으로 천천히 걸으니 30분정도였는데요

물놀이를 하기에 적합한 곳은 아니지만 곳곳에서 아이들이랑 함께 간단하게 물놀이 하는 분들도 종종 보이더라구요.

 

 

카약체험도 하고 커피도 마시면서 바다도 바라고 걷고 왔었는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여름이 이제 곧 끝나는데 , 가을이 되면 선선한 바람 맞으며 일몰 바라보러 다녀오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