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23 올해 추석 흑돼지 선물 보내려고 주문 넣었어요

2023. 9. 14. 10:31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흑돈세상수라간
064-762-8588
흑돼지 전국택배배송가능 / 흑돼지직영농장운영 / 홀식사 가능
낮 12시부터 밤10시까지 / 매주 일요일 휴무

 

 

여기저기에서 흑돼지를 구입 후 집에서 간단하게 구워먹어보면요. 이집이 가장 맛이 좋아요.

' 제주흑돈세상수라간 ' 이라는 곳인데 흑돼지 직영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 내외분이 함께 하고 있는 식당이구요.

서귀포 중심부에 본점이 있고 표선해수욕장에 표선점이 있어요.

두 곳 모두 같은 고기를 쓰니까 어딜가도 상관 없음.

 

 

 

올해 추석 선물은 흑돼지로 결정했어요.

어제 전화로 주문을 하고 결제까지 했기에 이제는 가는것만 기다리면되는데요.

미리 예약을 해둬야 마음이 저는 좀 놓입니다 ㅋ 

 

 

 

집에서 그냥 후라이팬에 막 구워서 먹어도 맛있는 흑돼지 .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해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게 

저희는 선물 보낼때 목살, 오겹살,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 다섯가지 부위를 다 넣는답니다.

 


 

 

이렇게 포장이 깔끔하게 해서 배송이 되고있구요. 

다섯가지 부위 주문이 가능해서 좋아요. 

여러가지 부위가 있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음

 

 

포장하고 보낼때 사진 전송 부탁드리면 사장님이 해주시거든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서 간다는걸 눈으로 보고나면 더 안심이 되기도 해요.

 

 

단한번의 실패없이 ~ 

받는분들이 다 극찬하셨던 흑돼지집이라 올해도 믿고 주문했습니다. ㅎㅎ

주문 번호및 영업시간등은 위에 적어두었으니 참고하시구요.

 


 

 

당연 ! 홀식사도 가능한곳입니다.

현재는 흑돼지 생고기만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긴한데 

사모님 음식솜씨가 엄청 좋으셔서 양념쪽도 어느정도 생각해두고 계신듯했어요^^

 

 

 

여기는 반찬도 잘나오는데 모두 사모님이 직접 하신다고 하구요.

상차림에 올려지는 나물반찬들 ~~ 찐 제주산 ㅋ 

제주에서 직접 농사를 짓고 그 채소들로 음식을 맛깔스럽게 만들어서 내어주세요.

쌈채소만 봐도 특수야채들까지 가득가득~~ 

 

 

찍어먹는 소스도 다양하게 주세요. 내가 고기집에 온건지 한식집에 온건지 나중에 헷갈림 ㅋ 

홀에서 식사 당연가능하고 테이블들 많아서 단체로 방문도 가능하고요.

여기에서도 당연 다섯가지 부위 주문 가능합니다.

 

 

구워주는곳이다보니 편하기도 하고요 . 

홀이 넓어서 딱딱 나눠질 수 있다보니 애견동반하시는분들도 안하시는분들도 다 편해 하세요. 

 

 

공기밥 주문하면 흑돼지김치찌개도 무료인곳 ㅎㅎ 

문재인 대통령 부부도 다녀간 곳 ~ 

되게 제주에서 유명한데 아직 모르시는분들이 계신듯 하여 알려드려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