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 핑크뮬리 절정인 서귀포 관광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2023. 10. 5. 13:34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9월에 다녀온 휴애리자연생활공원

 

 

 

★ 저는 9월에 다녀왔기때문에 핑크뮬리 색감이 조금더 푸른편입니다만 !

현재 핑크뮬리 아주 분홍색으로 짙게 물들어 있을꺼예요.

그래도 걱정되시는분들은 ? sns로 실시간 모습 보시면 되겠습니다.^^

 

 

주차장도 매~ 우 넓고요 ~

자연관광지라서 산책을 실컷 즐기다 오기 좋은 곳인 ' 휴애리자연생활공원 ' 은 

제주도민들에게도 인기가 많은곳입니다.

(주차료 무료)

 

 

 

현재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입장마감은 동절기라서 오후 4시 30분이라고 합니다.

 

 

 

 

입장료 안내해드려요.

성인 13,000원 , 청소년 11,000원, 어린이 10,000원이구요.

3자녀 이상 가구 자녀 입장료 50% 특별한인 들어갑니다.

예전에는 제주도민 신분증 지참시 50% 할인 해주셨었는데 현재는 그정돈 아니구요.

 

 

 

제주도민인 경우 성인 8,000원 , 청소년 7,000원, 어린이 6,000원 입니다.

그리고 10월부터 1월까지 감귤따기 체험을 할 수 있는데 소인/대인 할것없이 

감귤따기체험은 1인 8,000원이예요.

 

 

 

애견동반 가능합니다 ! 

단, 7kg 미만 소형견만 가능하며 배변봉투 지참하셔야하고 목줄을 착용해야 입장 가능합니다.

손님이 많은곳에서는 반드시 안고 다녀야 한다고 하며 카페내부는 입장 불가입니다.

 

 

 

 

공원 내 드론 금지되어있으며 그외 흡연, 음주가무, 취사 엄격히 금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모차 무료 대여 중이구요. 

수량이 한정적이라 선착순 대여 가능하며 18개월까지만 가능합니다.

(증빙서류 지참)

 

 

 

제가 방문했을때는 9월 중순 핑크뮬리 축제가 시작하자마자였던지라 초록빛이 훨씬 많았어요^^;

실내에도 실외서도 거의 초록빛이였는데 ~ 그나마 실외가 조금 더 분홍빛이 진하기는 했습니다.

 

 

 

그대신 다른 꽃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아쉬움은 전혀없더라구요.

올해도 어김없이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서는 서귀포 핑크뮬리축제가 시작되었구요 !

현재 아주 인기리에 ~~ 진행중입니다 ㅎㅎ

 


 

여기는 좋은게 중간쯤에 카페가 있어서 차 한잔 하며 쉴 수 있어요.

특히 어르신들을 모시고 가면 계속 걸으시면 무리가 오시잖아요.

그럴때 잠시 쉬게 해드리고 우리는 또 열심히 걸으며 사진 남기고 그러면 좋더군요^^

 

 

 

흑돼지공연을 보러 가는길은 동굴로 되어있는데 LED 포토존도 가득하구요.

 

 

 

흑돼지야 놀자 << 공연 시간은 오전 11시, 오후1시, 오후3시 , 오후5시 입니다.^^

 

 

 

실외에서 본 핑크뮬리의 모습이예요.

9월에 촬여되었음을 반드시 !!! ㅎㅎㅎ 체크하시면서 보시구요 !

 

 

어찌된 영문인지 저는 핑크뮬리를 보러 휴애리에 가게되면 9월에 가네요 ㅜ 

올해는 10월에 한번 더 다녀오긴해야겠어요 !! ㅎㅎ 

 

 

 

제주도 동쪽 추천 관광지 ~~ 전연령대 특히 가족과 함께 다녀오기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