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렌트카추천 이륜차여행할때 참고하심 좋은곳이예요

2023. 9. 27. 14:15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준바이크
064-702-5542
제주공항5분거리 / 오전8시-오후7시

 

 

 

날씨가 바이크타고 여행하기에 무척 좋다보니 저에게도 문의를 많이 하시는데요.

저는 몇년동안 꾸준히 이곳 ' 준바이크 ' 를 애용중입니다.

올 가을에도 친구들과 함께 3박4일간 제주에서 바이크여행을 할 계획을 세웠고 이곳에서 대여예약 했어요^^

 

 

이 업체는 제죽오항 5분거리라는 점도 맘에 들고 48시간 이상 대여할 경우 무료 픽업을 해주시는것도 좋고요.

같은 조건으로 △ 넓고 안전한 연습장에서 무료로 강습을 해주시는것도 좋아요 .

초보자 스쿠터 레슨도 무료 ~ 오토바이 메뉴얼 레슨도 무료랍니다.

 

 

 

거기다가 여기 바이크 종류가 상당히 다양하여 나에게 맞는 바이크를 찾는게 쉽구요.

새차위주로 배차를 해주시니 기분도 좋고요^^

세차도 소독도 꼼꼼하게 해주시는곳이라 반짝반짝이는 바이크를 대여할 수 있어 좋아요.

 

 

 

무료로 대여가능한 용품들도 다양하고 , 유료 대여되는 것들도 많은데 가격대가 아주 만족스럽구요.

고프로라던가 블루투스 헬멧같은경우 인기가 많으니 (선착순 대여 ) 미리 예약하셔야합니다.

가격대 역시 좋습니다.

 

 

함께 쓰기 어려운 소모품들은 구입도 가능하구요.

우비나 짐끈은 모두 무료대여 ! 

당연, 보호장비들 무료로 대여되니까 걱정안하셔도되요.

조금더 프리미엄급으로 대여하고싶으신분들만 유료템 장착하심됩니다.^^

 


 

스쿠터, 오토바이, 고급오토바이, 빅바이크 아주아주 다양합니다.

전연령렌트 가능하구요 미성년자도 부모님 동의만 있으면 렌트 가능해요^^

원동기면허 이상 혹은 자동차 보통면허증만 있어도 대여가 되는곳.

아참 125cc 이상 바이크는 소형자동차면허증 필수예요.

 

 

저도 저번에 소형 자동차면허를 따보려고 도전했었는데 보기좋게 한방에 떨어졌어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소형면허증이 없으면 연습자체가 불가능하기때문에 

계속 시도하면서 자격증을 따러가서 연습을 하게되는듯요 ㅋㅋㅋㅋ

다음에 또 도전해야지했는데 아직 못해봤습니다. 그냥 남들타는거 부러움 가득 쳐다만봐요.

 

 

요즘은 바이크 대여하는 연령도 다양해졌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중후반까지만 있었다고 하면 요즘엔 3040대도 대여들 하러 오신다고 해요.

구입 전에 바이크가 몸에 맞는지도 확인할겸 또 ~ 취미생활 시작전에 한번 타볼겸

겸사겸사 많이들 타시는듯요.

 

 

 

제주 준바이크에서 대여하면 관광지도 및 할인쿠폰 무료 지급되구요.

바이크여행하면서 가볼만한곳들이라던가 드라이브 코스 , 식당 , 카페 등 정보들도 많이 주세요^^


 

 

 

 

아주 초보자부터 상급자용까지 두루두루 있는곳 ~ 

제주 준바이크 << 라고 검색하시면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거기서 대여 가능한 바이크들이랑 가격대까지 나오니까 거기서 보시면서 예약하셔도되요.

예약확정은 전화 통화까지 하고나서 ~~ 결정됩니다.

 

 

친절하시기도 하고요^^ 

바이크들이 깔~끔하니까 맘에 더 들어요.

요즘은 캠핑장비도 대여해주고있어서 저희도 한번 캠핑에 도전해볼까싶어요 ㅋ

 

 

전문정비소를 갖추고있어서 더욱 안심되는곳이예요 ! 

제주렌트카추천 저는 바이크여행하실분들껜 제주준바이크가 최고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