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스쿠터대여 억새 가득길을 드라이브 할 생각하니 설레요

2023. 8. 29. 13:32제주여행/제주여행*관광

반응형

제주도스쿠터대여 억새 가득길을 드라이브 할 생각하니 설레요

 

 

이제 곧 억새들이 한들한들 길가에서 춤을 추고 있겠지요~^^

제 아무리 불볕 더위라고 해도 , 9월 중순이 지나고 나면 어쩔수가 없을꺼예요 ㅎㅎ

스쿠터, 오토바이 타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서 무척 신이납니다.

 

 

저는 ▲ 이렇게 크고 안전한 연습장을 갖고 있는 곳이 넘 마음에 들어서 ' 제주 준바이크 ' 의 단골이 되었어요.

48시간 이상 그러니까 2박3일 이상 대여를 하게되면 이곳에서 무료로 

초보자분들의 스쿠터 레슨이라던가 오토바이 메뉴얼 레슨등을 받을 수 있답니다.

 

 

천천히 천천히 도로주행에 들어가기전 내가 준비를 할 시간이 충분하다보니 

이곳에서 대여하게되면 마음이 편하여 자꾸 이곳만 찾게되는듯해요.

 

 

 

초보자들이 타기 편하고 조작이 쉬운 스쿠터들도 종류별로 가득하고 

상급자분들이 신나게 타기 좋은 다양한 바이크들도 가득해요.

여기는 종류가 다양하기도 하지만 [ 새차 위주 배차 ] 를 해주는곳이다보니 

새차 느낌 물씬나는 좋은 바이크를 배정받을 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

 

 

제주공항에서 5분거리에 있는 곳이구요. 

스쿠터 / 오토바이 이륜전문 렌트카예요.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중이고 ▲ 위에 적힌 홈페이지로 방문하면 

여러가지 바이크들 구경할 수 있어요. 거기서 바로바로 예약도 가능하구요.

요즘엔 캠핑 장비들도 좋은가격대에 대여가 가능하더군요^^

 

 

저는 대부분 초보자용으로 타긴하는데 , 멋진 오토바이들을 보고 있음 막 괜히 설레여요 ㅋ 

너무너무 멋져보이거든요.

아, 여기는 전연령렌트가 가능한곳이구요.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의 동의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해요.

 

 

펀치 뮤직비디오에서 이곳의 할리 바이크를 타고 남자주인공이 나타나는 장면도 있었다고해요^^

할리 바이크가 두종륜가 있었던것 같은데 소형면허증 있으신분들께서 대여해보시기 좋을것 같구요.

125cc 이상은 무조건 소형면허증이 있어야만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억새 가득 피어있을 그 거리를 드라이브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너무 설레이는 요즘 !

추석 전주에 친구들 5명이서 저희는 스쿠터를 대여하여 2박3일 간 제주도를 돌아볼 계획을 세웠답니다.

 

 

항상 어떤 바이크를 대여해야 나에게 맞을까 고민을 하곤 했는데

사실 가장 편한방법은 전화문의예요 ㅎㅎ 

전화해서 커브를 돌때 좀 편하게 돌고 싶어요, 혹은 브레이크가 갑자기 꽉 잡히지 않는 서서히 잡히는 바이크이길 바래요.

혹은 속도감이 좀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초보자인에 혹은 저는 5번정도 스쿠터를 타봤는데 어떤 바이크가 좋을까요?

라고 물어보면 아주 친절하게 추천을 해주세요^^

 


 

 

얼마전 , 더위가 쨍쨍 했지만 ㅋ 우리는 1박2일로 짧게 스쿠터를 대여하여 제주공항근처를 돌아다녔는데요.

그 때 도두반점에가서 점심을 먹고 나오는길엔 볼카츠도 구입했답니다.

 

 

연돈볼카츠 숙소에 가져와서 얼마나 맛있게 맥주 안주로 먹었는지 몰라요.

이 똥그란게 1개 3,000원인가 그렇구요.

겉은 아주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데 안에는 돼지고기 + 양파 간거? 이런식으로 들어있어요.

약간 옛날 동그랑때 맛 ?

 

 

암튼 맛있어요^^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 소스에 찍어먹었는데요.

이건 기본 볼카츠이고 다른 메뉴들도 있으니 선택해서 구입해보심 좋아요.

 


 

 

제주 준바이크는 제주공항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48시간 이상 대여할 경우 무료로 공항이랑 시외버스터미널에 픽업을 해주기때문에 편하게 이동도 가능해요.

 

 

우비 , 짐끈 이런거 전부 무료대여이고 무료대여할 수 있는 장비들도 무척 많아요.

깨끗하게 소독되어있고 세차도 아주 잘되어있어서 바이크 받았을때 기분도 좋죠 ^^ 

그리고 유료로 대여할 수 있는 장비들도 많고 구입도 가능해서 더 편했어요.

 

 

제주도스쿠터대여 처음하시게되면 많이 떨리기도 할텐데 , 연습을 충분히 할 수 있는 곳이 있다보니

여기서 하시면 아무래도 부담이 덜 되리라고 생각해서 알려드려보았구요.

 

 

상급자분들도 바이크 종류가 워낙 다양하기에 ^^ 

내가 원하던 바이크를 찾을 수 있는 확률이 점프점프 업업업 ~ 이니까 

한번 문의해보심 좋겠습니다.

 

 

그러면 모두 행복한 꿈 꾸시구요. 저는 친구랑 계획짜러 갑니다 히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