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혼밥하기 좋은곳 신해바라기 순두부찌개 먹으러 다녀요

2023. 5. 25. 12:54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신해바라기
제주시 관덕로13길 13 ( 칠성로쇼핑거리)
11:30 ~ 21:00 연중무휴
064.757.3277

 

어렸을적부터 다녀오던 식당이예요.

이곳은 본점인데 2호점 생겼다고 하네요 . 방금 카카오맵으로 지도 검색하다가 알게된 정보 ㅎ

제가 다녀온곳은 칠성로쇼핑거리에 있는 본점이예요 .

1979년도부터 시작되었다고 해요 ^^

 

 

제주시에서 혼밥하기 좋은곳이기도 하지만 또한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기도 해요 .

물가가 많이 오르면서 식당들도 가격대가 많이 올랐는데요 .

올해 5월 기준으로 가격 ' 순두부찌개 ' 8,000원이였습니다 .

 

그외 오뎅김치, 참치찌개, 김치찌개 모두 8,000원이였고

비빔밥 , 냄비우동 7,000원이였으며

비빔국수 6,000원, 국수 5,000원이였습니다 .

 

 

이집은 특히 오징어젓갈로도 유명하죠 ~^^

젓갈 14,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 

국내산 강원도 오징어만 사용한다고 해요 .

 

음식 먹을때 리필 되고 셀프인데요. 반찬 절대 남기지말라고 적혀있습니다.

젓갈 자체는 조금 짠편이긴 한데 오징어가 되게 부드러워서 계속 집어먹게되요 .

 

 

순두부찌개는 주문하면 바로바로 나와요 . 

뭐 순두부찌개 아니여도 거의 기다림 많이 없이 바로바로 나오는듯요 .

저는 대기없이 먹었는데요 ~ 점심, 저녁 시간대에 딱 맞으면 대기 있다고 하네요 .

 

반찬은 이렇게 세가지정도 딱 나옵니다. 배추김치도 있긴했어요 ~^^

 

 

 

두부가 상당히 몽글몽글하게 나옵니다 .

그리고 색만봐도 알수있겠지만 매운맛이예요 .

순두부랑 고기가 섞여서 나오고 ~ 후추맛도 좀 나고요. 간 자체가 조금 센편이예요 .

 

 

 

아이들이나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냄비우동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

저도 조카랑 가면 조카는 늘 냄비우동을 먹는데 오뎅이랑 유부랑 가득가득 나와서 포만감도 있고요.

면도 칼국수면이라서 칼국수 좋아하심 괜찮지 않을까 해요 . 

냄비우동은 살짝 순한맛이라고 생각하심됩니다. 

 

 

순두부 양 가득 들어있죠 ? ㅎㅎ 정말 가득 주세요 .

늘 변함없는 집이죠 . 

순두부찌개를 먹을땐 오징어젓갈도 간이 쎈편인데 순두부도 쎄서 많이 먹진 못하겠더라구요 .

냄비우동 먹을땐 젓갈 추천 !

 


 

칠성로쇼핑거리에 있다보니 쇼핑하러 잠깐 나갔을때 먹고오곤해요 .

대부분 혼밥을 하러 가는편이고 여기에 5번 갔다 하면 4번은 순두부찌개예요 .

 

 

갑자기 생각이 나요 . 

집에서 끓여먹으라고 하면 이렇게 끓여먹진 않을것 같고 ㅎㅎㅎㅎ 

뭐랄까 중독성이 있다랄까? 여기 오징어젓갈도 똑같은데요 .

분명 맛있는데 이거 많이 먹어도되나? 싶은 생각도 드는데 ! 자꾸 땡겨요 ! ㅋㅋ

 

 

제주시 혼밥 하기 좋은곳 제주시 순두부찌개 먹으러 가기 좋은곳 ~^^

하얀 쌀밥에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 앞으로도 종종 다녀올듯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