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일상 : 전복과 굴 듬뿍 넣은 내 맘대로 샤브샤브

2024. 1. 27. 13:07일상*상품후기

반응형
ㅈ내맘대로 샤브샤브

 

 

 

주말이니까.. 

아무래도 일을 하지 않게되면 시간이 넉넉하죠 ~^^ 

 

 

 

주말을 맞이하여 평소에 먹고싶었던 샤브샤브를 먹기로 했어요.

사실 제가 샤브샤브보다는 마라탕을 좋아하는데

며칠전에 마라탕 잘못 먹고 식중독에 걸려서 진짜 죽었다가 살아났거든요 ㅠ

그래서 저는 앞으로 샤브샤브만 먹기로 결심했습니다 ㅠㅠ

 

 

아무튼. 

이것저것 준비할것도 없어요.

적당히 내가 좋아하는 재료들 준비하면되는데 

우리집이 또 버섯을 좋아해서 이번엔 목이버섯 아주 넉넉하게 준비해봤네요.

 

 

 

그리고 굴이랑 전복도 준비했는데요

요즘 또 굴을 생으로 많이 드시는데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저는 식중독 한번 걸리고 나니 생음식은 안땡겨서리 

다 국물에 끓여 먹었네요

 

 

 

배추도 넣고 유부도 넣고 ~

 

 

 

아주 맛있게 끓여먹었어요

아 ~ 너무 좋네요 주말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