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일상 : 유부초밥 야무지게 만들어 먹기

2024. 2. 9. 10:09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오늘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설날 연휴 시작입니다 빠라라밤~ ㅎ 

저는 사실 막 1주일 10일 이렇게 붙여놓고 있는 긴 연휴보다는 이렇게 딱 4일 정도의 연휴가 좋아요.

그래야 쉬는 감칠맛도 있고 업무로 복귀할때 좀 덜 힘들더라구요^^;ㅎㅎ

 

 

아무튼 -

오늘은 연휴 첫날을 맞이하여 아침부터 부지런좀 떨었습니다.

저희집은 따로 설을 지내지 않기때문에 먹고 싶은 음식만 간단히 만들어 먹는데요.

 

 

오늘은 그냥 갑자기 아침부터 유부초밥이 먹고싶어서 열심히 다양하게 만들어 먹어보았어요.

 

 

사진은 못남겼는데 날치알까지 듬뿍 올려서 시금치 돌돌말아 먹기도 했는데 너~ 무 맛있었어요.

행복한 연휴 첫날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