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2월 이달의맛은 바삭한쫀꾸렛 진하더군요

2024. 2. 12. 11:21일상*상품후기

반응형
베스킨라빈스31

 

 

쇼핑하고 지나가는 길에 급 먹고싶어서 방문한 베스킨라빈스 31 입니다.

 

 

 

원래는 31일에 맞춰서 업그레이드 해줄때 가곤했는데요.

너무 큰통에 담아오니까 이게 계속 먹으면서 녹고 섞이고 해서 결국 버리는게 반이더라구요.

 

 

그래서 이제는 가끔씩 먹고싶을때 방문하여 가장 작은 사이즈인 

파인트를 골라서 여러개 사서 집에가지고 옵니다.

 

참고로 파인트 가격 왠일이니.. 9,800원 ㅠㅠ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많았던 제주중앙점 ~ 

칠성로 쇼핑하고 다녀오기 좋은 위치에 있어요.

 

 

 

하지만 나는 이제 요즘사람이 아니기때문에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선호하지 않아요

나는 옛날 사람 -_ㅠ 괜찮아요. 다 장단점이 있는거니까요!! ㅋㅋ

 

 

 

아무튼 화려해졌네요.

그리고 여전히 루피는 인기가 많아요.

잔망루피는 저도 좋아합니다.^^

 


 

 

그리고 스누피가 왜케 인기 많은가 몰라요

스누피가든도 생겨서 가보긴 했지만 제가 살면서 스누피 캐릭을 좋아해본적은 없거든요

근데 꾸주히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여기저기에서 스누피를 테마로 해서 만드는걸 보면 말이죠.

 

 

 

그리고 요즘엔요 ! 

이렇게 △ 사다가 냉동실에 두고 먹고플때마다 꺼내먹기 좋게 만들어진게 있어서 좋더라구요.

하지만 난 옛날 감성 좋아해서 그냥 꼭 싱글을 먹어도 콘에 먹어요~_~

 

 

 

2월 이달의 맛은 ' 바삭한 쫀꾸렛 ' 이였구요 ~ 

떠왔는데 넘넘 달콤하고 그 진한 다크초콜릿맛이 너~ 무 좋았어요.

초콜릿 좋아하는분들께 강추하고 싶네요

 

 

이렇게 작게 포장해오니까 우리집은 먹기 좋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 정보, 연휴가 끝났습니다 -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