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일상 : 중앙신협 정기총회 참석 경품추첨

2024. 2. 18. 11:03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중앙신협 정기총회

 

 

1월 마지막날이였나 그 전날이였나 .. 

기억이 잘 안나는데 중앙신협 정기총회가 열렸던 날이였구요.

장소는 성안교회였습니다.

 

 

 

경품추첨을 하러 가는건 아니지만 솔직히 경품추첨이 재밌긴해요 ㅎㅎ

그리고 여기 경품들도 꽤 타고 싶은것들이 있거든요 ~^^ 

 

 

 

예전에 가족 중 한명이 신협 정기총회에서 김치냉장고를 받은적이 있었는데요.

올해 정기총회에서는 김치냉장고는 없었지만

쌀30개 , 전기그릴,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에 

로봇청소기 , 전기밥솥에 50인치 티비등 아주 쏠쏠한 상품들이 많이 올라왔어요.

뭐 아쉽게도 저는 경품추첨에서 탈락했습니다 ㅠㅋ

 

 

그래도 모든 조합원에서 이렇게 참기름 세트를 주더라구요.

 

 

백설에서 나온제품이였구요 ~

아무래도 경품증정식도 해야하고 ~ 

한분한분 이 세트도 챙겨줘야하고 해서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긴 했습니다만

 

 

재밌었어요 ㅎㅎ 

경품~~ 내년엔 되겠죠? ㅋㅋㅋ 한번 욕심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