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 새콤한 스리라차 소스 뿌려 베트남 쌀국수 먹기

2024. 2. 25. 14:04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스리라차 소스 + 베트남 쌀국수

 

 

우리 가족 중에서는 저만 쌀국수를 먹을때 스리라차 소스를 뿌려먹어요.

 

 

 

이렇게요 ㅎㅎ

저는 이 소스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 그리고 요즘엔 소스들도 국물들도 뭐 너무너무 시판되는 제품들이 잘나오고 

레시피도 검색만 하면 주루루 나와서 어렵지 않게 집에서 무슨음식이든 만들어 먹네요~^^

 

아주 맛있는 점심을 먹었어요.

배도 불고 기분도 좋아요

여기에 차돌 좀 얹어먹음 더 맛있을것 같긴하더라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