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한라산 소주 산 위에 사슴 넘 귀여움

2024. 1. 28. 13:10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순한 한라산 소주

 

 

당 제로 라고 하네요 ~ 제로 슈거 ~ 

음. 솔직히 좀 재밌긴 해요. 

당이 없는 제품들도 인기리에 판매되지만 반대로 당이 엄청 많은 

음료나 .. ( 특히 라떼같은 커피들 .. ) 디저트들은 진짜 인기 많거든요^^; 

음..

 

 

제가 하나 팁을 드리면 당을 분해하는데 여주차가 그렇게 좋대요.

저는 당에 문제가 없지만 나이가 들어가고 있는 사람으로서 요즘 계속해서 

커피 대신에 하루 한잔씩은 여주차를 마셔주고있는데 왠지 건강해지는 기분이라 말씀드려봐요

 

 

한라산 순한 소주 이야기 하려다가 여기까지왔네요 ㅋ

아무튼 순한 소주라서 15도인가 그래요. 와인이랑 비슷하니 괜찮죠 ?

 

 

 

이거 한병당 약 300kcal 되는것 같아요 ~ 

은근 밥 한공기네요? 헉 -_- 왜지 ㅡㅡ? 왜 술이 칼로리가 이렇게 나가요?; 

아무튼 .. 한병 마셨어요 ㅠㅠ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