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과자 에그크림쿠키 & 노브랜드 미니 오트 바이트

2024. 1. 14. 12:31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에그크림쿠키 & 미니오트바이트

 

마트갔다가 주워왔어요 ㅋ 

하나는 미니오트 바이트 라는 과자이고 하나는 에그 크림 쿠키라는 과자예요.

 

 

 

개인적으로 두개 다 맛이 아주 좋았으나 - ! 

드시기 전에 영양정보는 꼭 확인해보세요.

오트 바이트인 경우 100g 당 무려 509kcal 거든요

매우 달달하니 당떨어졌을때 먹음 좋아요.

 

 

 

에그 크림쿠키는 딱 우유에 잘 어울리는 과자가 아니였나 싶어요.

이 과자는 (네모난거) 100g에 515kcal 예요 ㅋㅋㅋ

아 왜 ! 이렇게 맛있는건 다 칼로리가 어마어마한거냐고요 ! 

 

 

 

 

아무튼 ,

내 주말을 아주 기쁘게 해준 두 녀석들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역시 - 고칼로리는 사랑이긴해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