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도 낮은 레드와인 : 인디고 아이즈 까베르네 소비뇽

2024. 1. 13. 12:26일상*상품후기

반응형
인디고 아이즈 까베르네 소비뇽

 

미국와인이예요.

40대가 가장 선호하는 와인으로 알려져있구요.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당도는 낮으며 바디감은 묵직하여

개인적으로 이런 와인을 좋아해서 가끔 구입합니다.

 

 

 

 

와인은 한번 알아가기 시작하면 끝도 없이 파고들게 되는것 같은데

몇년이 지나도 제자리 걸음인것 같아요. 그만큼 종류가 너무 다양하다는 거죠 ㅎㅎ

 


 

 

요즘은 아주 흔하게 와인코너들을 어느 마트에서나 볼 수 있죠.

한국사람들도 와인을 아주 자주 마시게 되었고 즐기게 되었다는것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그리고 와인에 잘 어울리는 안주는 누가 뭐라해도 저는 치즈라고 생각해요.

치즈 + 달콤한 과일 이렇게 먹는걸 저는 젤 좋아하구요.

 

 

 

이런식으로 △ 안주를 만들어 두면 당도 낮은 와인이랑 확실히 더 잘어울리는듯요.

당도가 높은 와인은 개인적으로 몇잔 마시면 좀 물린다고해야되나? 

그래서 이런 와인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