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숙성도 실버 한판은 저녁 점심은 한식으로 든든하게 먹었던날

2022. 11. 7. 11:12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숙성도 실버 한판은 저녁 점심은 한식으로 든든하게 먹었던날

 

 

 

이날은 오전 11시경에 가족들과 함께 제주시맛집으로 유명한 해원앙에서 한식으로 든든하고 배부르게 그리고 맛있게 식사를 하고 오후 7시경에 제주 숙성도 실버에서 숙성실버한판으로 고기까지 먹었던 날입니다.^-^

 

 

일단 점심을 먹었던 이곳은 [ 해원앙 ] 이라는 식당으로 향토음식점으로 많이 유명한곳이구요.

제가 제주시내권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식당 중 한곳입니다 .

메뉴가 다양하여 각자의 입맛에 맞게 주문을 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을 가진 곳으로 

해원상 , 다정상 , 즐거운 상등 가격대 & 여러 음식들을 골고루 선택할 수 있어 매우 좋습니다 .

 

 

이렇게 한식과 일식이 함께 나오는 상도 있어요 . 이상은 다정상이구요 .

제철 활어회와 초밥 , 흑돼지 불고기 , 서귀포 보목항표 고소하고 담백한 자리물회 및 자리돔조림 , 

흑임자 두부 , 전복 버터구이 , 고추장불고기 및 여러가지 튀김들과 전 , 샐러드등이 함께 나옵니다 .

 

 

음식 하나하나 전부 손수 만드는 곳이기도 하고 좋은 재료만 사용하여 신선한 느낌이 강한 식당이기도 합니다 . 

특히 이곳은 김장도 직접 하실뿐만 아니라 된장, 고추장 까지도 대대로 내려오는 비법으로 담구는 곳이라 맛도 매우 훌륭합니다 .

깊은맛이 나서 어른모시고 가면 전부 만족해하시는 그런곳이고 아이들과 식사할때도 회도 같이 먹을 수 있으면서 아이들 밥도 건강하게 맛있게 먹일 수 있어 인기가 많지요 .

 

 

혼밥하기도 괜찮은식당입니다 .

단품메뉴들도 있어서 점심시간대에 보면 주변 직장인분들 , 도민분들이 많이 가시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

해원앙은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일이구요 .

그외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30분까지 영업합니다.

 

 

 

중간에 오후 3시부터 5시사이는 브레이크 타임이구요.

'계절상 ' 이 또 따로있어서 여름에는 한치물회 맛있게 여러가지 다른 메뉴들과 함께 먹고왔는데 이 메뉴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가장 좋은건 다정상 ! 인데 가을/겨울 따뜻한거 드시고 싶으신분들께는 ' 활우럭조림 ' 을 추천드립니다.

 

 

음식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 들어가 있는것이 느껴지는 제주시 한식맛집으로 

저희 가족도 아주 자주 가지만 제지인분들께 추천드려도 매우 만족해하시는곳이구요 . 

홀도 넓고 깨끗해서 상견례장소라던가 돌잔치 요즘은 가족들과 함께 소소하게들 하시잖아요.

그럴때 한식위주로 하고싶으신분들이 예약하시기 좋으며

손님접대할때도 제주향토음식도 함께 권하면서 무난한 다른 음식들 같이 먹을 수 있는곳이라 좋습니다 .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도 있고 옆 , 뒷쪽으로 세울곳 많구요 . 

상차림이 정갈하게 잘나오는곳이라 만족도가 매우 높았네요.^^


 

이곳은 이날 저녁에 방문했던 제주 숙성도 실버입니다.

 

 

제주시내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숙성도 대기가 너무 많아서 가기 힘들더라구요 .. 

그래서 저희가 어떻게 할까 하다가 방문하게된 식당입니다. 대기 따로 없었습니다.

 

 

제주 숙성도 실버는 오후 4시부터 밤 10시 30분까지 영업하며 마지막 주문은 오후 10시 입니다.

매달 2,4 번째 수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

 

 

 

재료소진으로 마감이 일찍 되기도 한다고 하니 꼭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너무 늦지 않은 시간대의 방문을 추천드리구요.

제가 주말 저녁에 갔었는데 대기는 없었습니다마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대기가 너무 싫다 하시는분들은 오픈시간대가 애매한 시간대라 그 시간대 이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저희가 먹고온 음식은 숙성도 실버 한판이구요 .

이거 먹다가 다른 고기도 추가로 주문해서 먹고왔고 김치찌개는 공기밥 주문하니까 서비스로 주셨는데 괜찮았습니다 .

 

 

고기질이 나쁜곳은 주문하고나서 보자마자 바로 알 수 있죠 . 

숙성도의 고기랑 같은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고 부드럽게 먹고 오긴했습니다.^^

 

 

저희처럼 숙성도는 가보고싶은데 , 대기 때문에 혹은 예약 자체가 어려우신분들이 

겸사겸사 한번 가보시면 실패는 없는 고기집이 되지 않을까 싶구요 .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 

이 근처가 자동차나 사람들이 많은곳이라 차는 좀 멀리 세우고 걸어간다고 생각하시는게 편하실듯 해요 .

 

 

사이드메뉴들도 괜찮았구요 ! 

제주시내권 맛집으로 두곳 모두 인정 ! 그리고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