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휘닉스 섭지코지 맛집 억새도 잔뜩 보고 왔지요

2022. 10. 18. 08:30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휘닉스 섭지코지 맛집 억새도 잔뜩 보고 왔지요

 

저는 부모님 모시고 여행이나 여행분위기를 낼때 제주 동쪽으로 가게되면 이곳 휘닉스 섭지코지에 머물러요 . 

직원분들 굉장히 친절하신편이구요 . 수영장도 있어서 호텔 내에서도 충분히 놀기도 좋구요 . 

 

 

바로 옆에 섭지코지가 있어 가을에는 억새구경하러 가기도 좋고 ~ ^^ 

또 그 옆에는 아쿠아플라넷 제주도 있어 구경하러 다녀오기도 좋고요 .

그뿐만인가요 , 이 근처에 성산일출봉 , 우도로 들어갈 수 있는 성산항, 전망 멋진 광치기해변도 있고 

유명 빵집들도 있고요 ㅋ 암튼 일출도 멋진 곳이 동쪽인지라 묵으면서도 참 괜찮다 싶은 숙소예요 .

 

 

세탁공간도 넉넉했구요.

가족들이랑 묵을때는 침대2 , 온돌 1, 거실 1 이렇게 34평의 오렌지동을 선택했었는데 룸컨디션도 맘에 들었었어요 .

넓지는 않지만 거실 통창문이라 소파에 앉아 쉬기도 편하고요^^

방이 따로따로 있어서 부모님도 저희도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도 있구요.

참고로 생긴지 오래되어서 약간 노후된 느낌은 있지만 그렇다고 더럽거나 컨디션이 나쁜룸은 없었기에

저는 휘닉스 섭지코지 꽤나 만족해 하며 이용하는 편입니다.^^

 

 

숙소에 머물면서 섭지코지에도 다녀왔어요 .

 

 

섭지코지는 봄에는 유채꽃이 만개하고 여름에는 신양섭지해수욕장이 개장하며 

가을에는 이렇게 억새가 흩날리고 겨울이 되면 눈이 소복히 쌓여서 눈구경하러 가기에도 좋아요 .

 

 

가장 많이 다녀온 계절은 가을이긴해요 ㅎㅎ 억새가 무지 예쁘거든요 .

그리고 섭지코지에 가면 성산일출봉 바로 앞에 그네가 있으니 이곳도 필수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겠구요 .

 

 

그외에도 선녀바위가 있는 곳 , 전망대 , 그리고 조형물들이 설치된 곳들이 있어 사진 남기기에도 훌륭했답니다 .

 


 

제주 휘닉스 섭지코지 맛집

 

 

제주 휘닉스 섭지코지 맛집으로는 ' 통밭알 ' 회포장 전문점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

차로 5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 4.5km 정도 거리인데요 . 배달도 됩니다.

배달할 경우 거리에따라서 요금이 측정되는데 휘닉스랑 가까워서 얼마 받지 않으실꺼예요^^ 

참고로 저희는 이날 가서 홀식사를 하고왔어요

 

수족관이 매우매우 깨끗해서 부모님이 무척 좋아하시더라구요 . 

여쭤보니까 지하해수가 계속 흐르는 수족관이라고 하네요. 그러니 횟감들이 싱싱할 수 밖에요 ^^ 

 

 

참고로! 

통밭알 회포장 전문점은 매주 화요일 정기휴일입니다.

그외 오후5시부터 밤10시까지 영업하고 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30분이구요.

모듬회랑 해산물이 가격도 좋고 싱싱해서 자주 가는 곳인데 여기 홀식사 하신다고 해도

그 가격대 그대로 상차림 비용없이 주셔요^^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 곳에 있죠.

부모님과는 휘닉스 섭지코지에서 머물렀었지만 제가 친구랑 갔을때는 코업시티호텔에서 머물렀는데

걸어서 5분거리였나 그랬어요 ㅋ 진짜 가까워서 포장해다가 먹기 편하더라구요 .

 

 

홀의 모습입니다 . 

편안함을 주는 인테리어죠^^ 횟집이지만 약간 밥집 느낌도 나구요 . 

쥔장님도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았어요 .

 


 

 

 

부모님이랑 같이 가서 모듬회 + 해산물 대짜를 먹고왔었는데 그때는 사진을 못찍어둬서 

저번에 친구랑 포장했었던걸로 올려봐요 . △ 윗 사진에 나온것은 모듬회 중짜랑 해산물 모듬이구요 .

각각 주문하는것보다 같이 세트로 주문하면 5천원 더 저렴해요. 그렇다고 양이 줄거나 그렇지도않습니다.

가성비 갑 . 

 

 

제가 여러번 다녀오다보니까 사진들이 다양하게 남았는데요.

윗 사진은 제가 모듬회만 주문했을때 찍어둔거예요. 모듬회는 제철회로 나오구요 .

꼬시래기무침 이거 환장합니다. 꼬들꼬들 새콤달콤 한데 식감이 미쳤더라구요 .

그리고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밥도 나오는데 밥알 하나하나 씹히는 맛도 좋았고 담백했어요 .

거기에다가 딱 씹기 좋은 두께감과 크기로 푸짐하게 나오는 회도 대 만족 .

 

 

간단하게 회 먹으러 가도 좋지만 밥도 나오니까 한끼 식사로 너무너무 완벽했던 곳입니다.

 

 

제주 휘닉스 섭지코지 맛집으로 통밭알 강추드리구요 .

가성비가 좋아서 현지인인 저도 자주 가고 제 지인분들도 자주 가는곳이라 주문하시면 오 ~ 여기 잘 선택했네 하실꺼예요 ㅎㅎ

 

 

스끼다시가 다양하게 나오는 곳은 아니지만 딱 내가 먹고싶은 회와 싱싱한 해산물들 그리고 △ 꼬시래기 무침이 나와서 제가 무척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

싱싱한 회와 해산물을 가성비 좋게 드시고 싶으신분들 택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