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우도 카페 추천 오션뷰 수제 우도땅콩아이스크림 맛있는곳

2022. 10. 11. 13:04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제주 우도 ' 뽀요요 카페 '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128
0507-1414-8118

 

성산일출봉과 바다가 바로 앞에 펼쳐지는 ' 우도 카페 ' ' 뽀요요 ' 언제나 가도 기분좋은곳입니다 :) 

 

 

이곳 바로 앞에 공터가 있어 주차를 하실 수도있고 정원 옆에 주차할 수 있는곳도 따로있다보니 접근성 매우 우수하구요 . 

오전 8시정도부터 오후 늦게까지 영업하는곳이라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갖고 있습니다 .

펜션과 함께 운영하는곳이라 아침일찍부터 늦게까지 영업하는데 , 펜션 또한 인기가 많아서 미리미리 예약하셔야해요^^

 

 

카페는 왼쪽편에 그리고 바다 정면으로 보이는 곳은 펜션입니다 .

펜션에서 묵으실 경우 야외 잔디밭에서 바베큐그릴을 이용할 수도있어요^^ 

일몰 보면서 바베큐해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

 


 

우도 뽀요요 카페 메뉴입니다. △ 

가장 인기가 많기도 하고 제가 이곳에서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것은 ' 수제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 입니다.

직접 땅콩을 우도에서 재배하고 수확하여 볶아서 만드는 수제 아이스크림으로 

우도 땅콩 수제 쿠키도 두개 얹어서 나오는데 쿠키의 바삭함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환상적이구요 . 

땅콩 자체가 고퀄리티이다보니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향이 일품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좀 추운데 하시는분들께는 볶은 우도 땅콩 혹은 우도 땅콩 쿠키 구입도 추천드릴께요 . 

 

 

어제 오늘은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긴 했는데 얼마전에 이곳에 다녀왔을때는 쌀쌀하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시원한 쥬스와 커피를 마시고 오기도 했답니다 . 

메뉴가 매우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 저는 여기 갈때마다 하나씩 다른걸 먹어보고 오는데요 .

개인적으로 한라봉쥬스나 스무디도 맛이 좋았고 달콤하면서도 새콤하면서도 상큼함이 독특했습니다.^^

 

 

뽀요요카페 안쪽으로 와서 바라봐도 이렇게 바다와 성산일출봉이 잘 보인답니다 .

정원도 꽤 넓은데요 , 정원에서 티타임 가져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곳에서는 우도 땅콩 쿠키만들기 체험도 가능하여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고요 ㅎㅎ 

어른인 저도 두번이나 해봤을만큼 재미도 있고 맛도 좋습니다 .

우도 뿔소라 아트체험이라고 해서 뿔소라에 색을 입히는 체험을 할 수도있는데 

하고나서 광태도 내어주시고 포장까지 예쁘게 해주셔서 선물용으로도 좋았고

저는 가져와서 초를 넣고 이용중이며 다육화분으로도 쓰고있습니다.^^

 

 

제가 이곳에 가면 나올때 꼭 구매하는것은 ' 우도땅콩 ' 입니다 .

씹는 맛도 좋고 우리가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구매하는 수입산과는 비교도 안됩니다 .

그리고 제가 얼마전에 시장에 갔다가 우도땅콩이라고 해서 사와봤는데 아.. 아니야아니야 ㅜㅜ 

여기 뽀요요카페의 땅콩을 따라갈 곳이 없더라구요 . 의심되시면 꼭 드셔보세요..ㅎㅎ 제가 왜 이렇게 극찬하는지 아실꺼예요 ㅎㅎ

저희는 택배로 주문해서 먹기도 하는데 일정금액이상 주문하면 택배비도 무료입니다.^^

 


 

뭐니뭐니해도 꼭 먹어봐야하는것은 제가 우도 땅콩아이스크림이라고 말씀드렸지요 ㅎㅎ

 

 

 

그런데 여기 우도 땅콩 가루가 소복히 올려져 나오는 팥빙수도 완전 맛있습니다 .

곱게 갈려지는 얼음의 입자도 맛이 좋지만 땅콩가루를 아낌없이 주시구요. 떡도 맛있지만

고운 팥이 일품이예요. 좋은 재료만 쓴다는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

 

 

우도 땅콩 라떼도 되게 맛있습니다 . 

땅콩가루가 안에 있어서 마시면서도 땅콩을 씹는 맛을 느낄 수 있구요 .

마실수록 담백하고 고소하고 달달하니 ~ ^^ 스트레스도 다 풀리는것 같은 그런 맛입니다 .

알갱이 입자가 씹히는게 불편하신분들은 주문전에 말씀드리면 윗쪽에만 뿌려주실꺼예요 . 

그런데 저는 그냥 그대로가 좋았습니다.^^

 

 

테이크 아웃도 되고 마시고 가는것도 되구요 .

요즘같을때는 테라스에 앉아서 바다 바라보면서 마시고 오기 너무좋거든요 . 

천진항과도 가깝고 하우목동항이랑도 가까워서 항구 가기전후로 방문하기도 좋구요 .

일몰또한 매우 아름다운곳이라 저녁시간대에 우도에 머무시면서 방문해보셔도 좋겠고

아예 뽀요요펜션에서 묵으시면서 이용해보셔도 좋을듯해요^^

 

 

따뜻한 차들도 준비되어있으니 가을,겨울에도 방문해보기 너무너무 좋은곳.

제주도 우도 카페 오션뷰 + 땅콩 수제 아이스크림이 넘넘 맛있고 매력넘치는 곳으로 뽀요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