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귀포횟집 추천하고 싶은곳 스끼다시 굳 활어회도 굳

2022. 10. 7. 08:11제주여행/제주맛집*숙소

반응형
형아시횟집
영업시간 : 11:00 - 22:00
14:00 - 17:00 브레이크 타임 
21:00 라스트오더
064-739-4187

 

서귀포에서 횟집을 방문하신다고 하면 저는 이곳을 추천하고 싶어요 .

형아시횟집이라는 곳인데 서귀포 신시가지 맛집으로 도민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주차장 걱정 NO 접근성 정말 좋죠 .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는데 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에 가능하구요 .

오후 2시부터 5시사이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

 

 

포장 , 배달 전부 가능하다고 해요. 배달은 거리에 따라서 요금 달라지구요 .

홀식사도 당연 가능합니다 .

 

 

홀도 넓죠 ^^ 

단체로 방문하시기에도 좋은곳이구요 . 

2인 , 3인 , 4인 , 4-5인 등 사람수별로 주문하기 좋은 코스요리들이 있어서 고르기도 좋아요 .

 

 

 

단품메뉴로 식사들도 판매하긴 해요^^

간단하게 매운탕 , 지리 , 회덮밥 , 초밥 먹을 수 있는데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고요 . 

모듬회로 해서 아시상 , 형님상 , 형아시상 , 형아시스페셜 이렇게 있는데 이 메뉴를 저는 추천드려요.

 

 

그리고 다금바리라던가 돌돔등의 고급회도 판매합니다.^^

고등어회 , 갈치회도 인기가 많은데 모듬회로 주문해도 나오기때문에 저는 모듬회를 추천요 ㅎㅎ 

해산물까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모듬회를 주문하면 기본적인건 거의 비슷하고 양이 다르다고 생각하시면되구요 . 

스페셜 같은경우에는 기본 모듬회에 나오지 않는 뿔소라 구이라던가 메로구이등이 추가되기도 합니다 .

 

 

밑반찬들도 맛있게 잘 나오는곳이고 원재료들이 다 싱싱하다보니까 

상추하나를 씹어도 아삭아삭한 맛이 일품이예요 .

회무침도 고추장 소스도 맘에 들고요 , 회 자체가 아주 신선합니다 .

회무침에 나오는 회랑 모듬회로 나오는 메인회랑은 두께감이 살짝 다른데 저는 두꺼운것도 씹히는 맛이 고소해서 좋더라구요. 

 

낙지 탕탕이도 나와요 . 

참기름에 깨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고소~ 한거 아시죠^^ 쫀득 쫀득 , 씹으면 씹을수록 더 먹고싶어지는 그런 맛이예요 ㅎ ㅎ

 

 

모듬회에는 이렇게 해산물도 나와요 △ 고등어회 , 갈치회도 푸짐하게 나오죠?

그래서 제가 고등어회를 단품으로 드시는것보다는 모듬회를 주문해서 이렇게 사이드지만 푸짐하게 나오니까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는거구요 .

전복도 칼집이 잘 나있고 질기지 않고 멍게랑 소라도 맛있었어요 . 

 

 

형아시상스페셜 △ 이예요. 각종 튀김에 쌈채소에 회무침 , 낙지 탕탕이, 고등어회 , 갈치회 메인회 여러 해산물들과 뿔소라 구이에 탕에 알밥까지 나와요 . 

탕은 지리탕이랑 매운탕 둘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지리탕을 선택할 경우 제주식으로 미역이 같이 나옵니다.^^

 

 

알밥도 정말 맛있어요 . 

게우밥이라고 하나요 이걸 ? 밥알이 통통 알이랑 섞이면서 입안에서 탱탱볼 튀기는 느낌 ㅎㅎ

 

 

원래는 찬 음식부터 나오고 그다음에 따뜻한 음식이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찬음식과 따뜻한 음식을 함께 먹는걸 좋아해서 한꺼번에 다 달라고 한답니다.

아참, 콘치즈도 나옵니다 ! 횟집에서 콘치즈 안나오면 섭섭하다는분들 많이 계시더라구요 ㅎㅎ 

 


 

 

메인회예요.

메인회는 제철활어회로 나오기때문에 시즌별로 바뀔 수 있어요 .

각종 회들이 잘 나오는데 어떤 생선인지 어떤부위인지 설명도 잘 해주시고 

잡회가 아니라 정말 깨끗하고 깔끔하게 차려지기 때문에 가성비가 무척 좋다고 할 수 있죠.

두께감도 적당했고 회는 써는 방법에 따라 결에따라 맛이 달라진다고 하는데 장인의 손길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근처 가까운곳에 명소들이 무척 많기에 식사 전후로 해서 다녀오기 좋은곳들이 많아 여행코스 잡으실때 방문하셔도 좋으실꺼구요 .

 

 

무엇보다도 맛이 좋으니까 ^^ 선택해보십사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

 

 

포장도 전부 되기에 숙소에서 드시기도 좋을듯요^^

 

반응형